소프트웨어

아크로벳리더 무료다운로드

아크로벳 리더 무료다운로드

어도비 아크로벳리더 무료다운로드 여기서 받으세요!

아크로벳 리더는 PDF 파일을 열기 위해서 필요한 프로그램입니다.

 

요즘에는 업무 중에, 제품 카탈로그, 사용 설명서 등 다양한 자료들을 pdf로 만들고 있는데요, 수정 제한 등 락을 걸 수 있고 많은 기업에서 사용하는 확장자이기 때문입니다.

 

  pdf 파일을 여는 뷰어는 다양하지만 그래도 가장 사용이 편리하고 많이 쓰이는 건 정해져 있습니다. 아래에 링크를 준비해 뒀으니 참고해 주시고, 어도비 pdf 다운로드 방법을 하단에서 확인하세요!

 

 

pdf 무료 문서 변환하기

 

아크로벳리더 무료다운로드

 2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하나는 아크로뱃 dc이고, 나머지는 acrobat pro dc 2020인데요. 각각의 차이점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는 무료이며 기능은 pdf 보기, 인쇄, 서명, 주석 추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crobat pro DC는 유료 버전인데요, 기본 기능 더해 pdf 파일을 작성하거나 word, excel로 내보내기, 암호화하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pro 버전 요금은 월 2,334원이며 1년 요금은 28,001입니다.

 

 하지만 평범하게 pdf 뷰어로만 사용할 거라면 pro 버전까지 사용할 필요 없습니다.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하나로도 충분합니다. 아래에서 한글 버전으로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추천 포스팅

desktopcal: 바탕화면 달력 끝판왕 5step 완벽 종결

 

목차

     

     

    1. adobe acrobat pdf 다운로드 받기

     

     adobe acrobat 다운로드는 3단계를 통해 간단하게 가능합니다. 우선 아래로 들어가 주세요. 물론 아무 포털에서나 검색해서 접속해도 되는데요, 어디로 들어가도 결국 여기로 들어오게 될 겁니다. 어도비리더

     

    들어오셨다면 이렇게 왼쪽, 중앙, 오른쪽으로 3개 섹션이 보일텐데요. 왼쪽 빨간색 부분부터 접근해 보겠습니다.

     

     먼저 빈칸을 채워주세요. 운영체제, 언어, 그리고 3단계 버전을 골라 주세요.

     

      운영체제와 언어를 선택했으면 중앙에 정보 섹션에 옵션: 체크박스가 2개 생깁니다. 윗부분 체크박스는 McAfee로, 실시간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입니다.

     

    V3와 비슷한 역할을 하는건데요, 설치해 봤는데 계속 유료결제를 유도하고 시도때도없이 튀어나와서 금방 지우게 되더라구요. 차라리 성능 좋은 백신 툴 멀웨어제로 킷을 사용하세요. 

    옵션 체크박스 해제한 모습

    ▲ 다음은 Acrobat reader chrome extenstion 설치 체크박스인데요, 크롬에서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pdf 파일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확장프로그램입니다.

     

    이건 설치하셔도 되지만, 안하셔도 크롬에서 pdf를 보는데에는 지장이 없으니 해제하셔도 됩니다. 저는 두개 모두 체크를 해제해 줬습니다. 이제 마지막 오른쪽 섹션을 확인하겠습니다.

     

    ▼  위는 아크로벳리더 무료다운로드 링크, 아래는 아크로벳 프로 dc의 다운로드 링크인데요, 아래를 보시면 시험 버전 다운로드라고 적혀있습니다.

     

    7일 동안 평가판을 사용한 다음 유료 결제로 유도되는 건데요, 우리가 필요한 건 유료가 아니라 위의 링크입니다. 파란색의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그러면 이렇게 초기화 단계로 들어오게 됩니다.

     

     

    ▼  초기화 로드가 끝나면 이렇게 '계속하려면' 화면이 나올건데요, 안내되는 대로 다운로드 폴더로 들어가도 되지만 보통은 브라우저 아래에 뜨는 다운받은 파일을 바로 클릭해 주는게 편합니다.

     

    2. 어도비 아크로뱃 설치하기

     

    다운받은 파일을 클릭하면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끝났으면 마침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이제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를 기본 pdf 응용 프로그램으로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체크박스에 체크한 다음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계속 버튼을 클릭해서 진행합니다.

     

    ▼  그러면 이렇게 속성 창이 뜨는데요, 연결 프로그램 오른쪽의 변경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앞으로 .pdf 확장자 파일을 열 때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할 지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 항목을 선택한 뒤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  연결프로그램이 adobe acrobat reader dc로 바뀐 것을 확인하신 다음, 아래의 적용확인 버튼을 차례로 클릭해 주세요.

     자! 끝났습니다. 과정을 따라온다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어도비 pdf 아크로뱃 프로 설치를 통해 pdf를 편하게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무료다운 방법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