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나까지 잠드는 어플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나까지 잠드는 어플을 소개합니다.

아이 재우는 일, 쉽지가 않습니다. 어설프게 재웠다간 금방 일어나서 다시 쉴 수 없는 상황이 펼쳐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로부터 사용되어 온 가장 좋은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바로 자장가!

 

최고의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하단에서 확인해 보세요!

 

 

아기 자장가 어플 다운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아이를 키우신다면 생각보다 많이, 그리고 자주 자장가를 사용하게 되실겁니다. 그런데 자장가가 필요할 때마다 매번 인터넷이나 유튜브 동영상에 자장가 무료듣기를 검색해야 할까요? 아닙니다! 그건 너무 비효율적입니다. 심지어 노래 길이도 마음대로 설정할 수 없고, 폰 화면이 꺼지면 노래가 꺼지는 경우도 생깁니다. 하지만 이 모든 단점을 해결한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간단하고 효율적인 방법, 바로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을 사용하는 겁니다. 그런데 앱스토어에 자장가라고 검색하면 생각보다 많은 어플이 나옵니다. 도대체 어떤 어플을 써야 하는거야? 혼란스러우실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베스트 자장가 어플을 딱 골라드리겠습니다. 여러 어플들을 직접 받아본 뒤 비교했습니다. 다운로드 수만 5,000,000만 회가 넘고, 50,000개가 넘는 후기들의 별점 평균이 4.8점인 어플입니다

 

 생생한 간증들을 몇 가지만 소개하겠습니다.  '이 앱을 4년정도 사용했습니다. 진짜 좋아요!', '지금까지 써본 자장가 앱들중에서 가장 감동... 아이가 10분만에 바로 잠', '너무쉽고 사용하기 편하네요', '애들재우려다 제가 잠드네요ㅡㅡㅋ'

 

 소개는 충분했다고 봅니다.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사용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전부 무료인 데다가 너무 간단합니다.

 

추천 포스팅

청소시간에서 해방! 로봇청소기 로보락 s6 maxv 가격 스펙 단점 특징 9가지 총정리!

 

목차

     

    1. 자장가 무료 노래 듣기 어플 다운

     

     자장가 무료 노래 듣기 어플은 다양합니다.

     앱스토어에 그냥 자장가라고 검색하면 성능이 별로인 어플들도 많이 나옵니다. 추천 검색어는 아기를 위한 자장가입니다. 검색해서 아래 이미지처럼 파란 배경에 흰색 달이 있는 어플을 설치해 주세요.

    앱스토어에서 아기를 위한 자장가 검색

     

     설치를 마치고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상단의 START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 START 터치

     

     이후 아래와 같은 창이 뜨면 를 터치해 주세요.

    Privacy Policy 예 터치

     그러면 어플 메인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이제 이것 만큼 간단한 사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2.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 초간단 사용법

     메인화면에 들어가 보시면 6가지 요소가 보이는데요, 이 중에서 실제로 사용하는 버튼인 2가지만 알면 됩니다. 이미지에 표시한 숫자대로 아래에서 차례대로 알려드릴테니 따라오세요!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 메인화면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어플 메인화면

     

    1. 볼륨 조절 버튼: 왼쪽 위의 초록색 동그라미를 좌우로 옮겨서 자장가 볼륨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2. 타이머: 상단 중앙의 타이머는 자장가의 남은 재생 시간을 나타냅니다. 위 이미지의 경우 29분 55초 후 자동으로 노래가 종료되겠네요. 
    3. 별모양 아이콘: 앱스토어로 가서 이 어플에 별점을 매기는 버튼입니다. 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됩니다.
    4. + 아이콘: 이 어플을 만든 제작자가 만든 다른 어플들을 볼 수 있습니다. 수면을 위한 사운드, 휴식의 사운드 등 다양하게 있는데 안 쓰셔도 됩니다.
    5. 재생 버튼과 이전 곡 다음 곡 버튼: 재생 정지와 노래 선택을 할 수 있는 버튼입니다. 실질적으로는 재생 정지 버튼만 잘 쓰게 됩니다. 왜냐하면 왼쪽의 음표 모양 버튼 때문입니다.
    6. 음표 모양 버튼: 노래와 재생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로 보시죠!

     음표 모양 버튼을 터치하면 아래와 같이 노래를 고를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총 10가지 노래가 있는데요, 이 중에서 저는 반짝반짝을 골라 보겠습니다.

    음표 모양 버튼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
    음표 모양 버튼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

     

     반짝 반짝으로 노래를 선택했는데요, 그러면 아래와 같이 시간을 선택하라고 나옵니다. 얼마나 오래 노래를 재생할 지 정하는 건데요, 최대 24시간까지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40분을 골라 보겠습니다.

    자장가 시간 설정 화면
    자장가 시간 설정 화면

     

     이제 준비가 끝났습니다. 상단 중앙의 타이머가 40분으로 세팅되고, 배경화면이 '반짝반짝 작은별' 이미지로 교체되었습니다. 하단 중앙의 재생 버튼을 누르면 노래가 재생됩니다.

    노래와 시간을 설정한 뒤의 모습
    노래와 시간을 설정한 뒤의 모습

     

     지금까지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추천 어플과 그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정보가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육아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