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visual studio code download 2020

visaul studio code download 202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소프트웨어는 마이크로소프트 사가 개발하고 배포하는 코드 에디터 프로그램 visual studio code 입니다.

 블로그 스킨편집 창보다 훨씬 편하게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visual studio code download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visual studio code 다운로드 2020

visual studio code download

visual studio code

 

 visual studio code download를 다운받으면 html과 css를 편집할 때 드는 시간과 품이 많이 줄어듭니다.

 특히 아래 이미지처럼 왼쪽에는 html을, 오른쪽에는 css를 놓고 한 화면에서 작업하는 것도 가능한 점은 아주 편리합니다. 불필요하게 낭비되는 시간을 많이 단축할 수 있습니다.

visual studio code 다중 작업 화면

 

 visaul studio code의 또 다른 장점은 간편한 저장 기능입니다. 블로그 html 백업본을 남기고 싶으면 그때그때 간편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파일 형식만 html로 저장하면 다음에 또 visual studio code로 언제든지 편하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visual studio code 다른 이름으로 저장

 이외에도 태그 자동완성, 디버그 기능 등 수많은 장점들이 있습니다. 사용법도 구글링으로 금방 익힐 수 있습니다. 처음에 받으면 영어 버전이지만 한글 패치 플러그인을 받으면 바로 한글로 바뀌니 언어 문제도 해결입니다.

 

 다운로드는 간단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본인의 운영체제와 버전에 맞는 파일을 다운받아 주세요.

 

Visual Studio Code 다운받기

Visual Studio Code는 무료이며 윈도우, 맥OS, 리눅스에서 모두 작동합니다. 코드를 짜는데 최적화 된 코드 에디터를 만나보세요.

code.visualstudio.com

 이상으로 visual studio code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