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어린이 동요 무료듣기 어플

 어린이 동요 무료듣기 어플 여기서 바로 확인하세요! 100만이 넘는 선택과 별점 4.5점인 아기 동요 어플입니다.

 

 동요 뿐만 아니라 자장가, 동물 소리, 백색 소음 등 어린이와 아기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들의 총집합! 다른 창을 열어도 뒤에서 계속 재생되는 기능까지 있습니다.

 

 아기 동요 연속 듣기 어플을 하단에서 확인해 주세요!

 

 

이어서 자세히 소개해 드리겠지만, 기존의 아기 동요 연속 듣기 어플과 차별화되는 점은 녹음기능이 제공된다는 점입니다.

 

생활 속에서 아이가 좋아하는 소리, 가족들의 목소리 등을 녹음해서 다른 동요들과 함께 재생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동요-무료듣기-어플

 그리고 조작법이 무지무지 간단합니다. 결제 요소는 광고 제거밖에 없는데 별로 거슬리지 않는 위치라 그야말로 아기 동요 무료 듣기의 끝판왕입니다. 하단에서 설치 방법과 조작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아기 사진1아기 사진2아기 사진3

 

추천 포스팅

아기 자장가 무료듣기: 나까지 잠드는 어플

 

목차

     

     

    1.  무료 동요 듣기

     

     아기 동요 연속 듣기 음악 무료 듣기 어플은 아래와 같이 '울지마 내 아가'라고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살구색 배경에 울고있는 아기 얼굴이 들어있는 아이콘을 확인해 주세요.

    아기 동요 연속 듣기 울지마 내 아가

     

    ▼ 설치를 끝내고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일 텐데요, 상단 살구색 배너를 보시면 TV 그림부터 스피커 그림까지 6개의 아이콘이 보이실 겁니다.

     

    가장 왼쪽의 TV 아이콘은 청소기 소리, TV소리 등 백색소음 모음 탭입니다. 자장가보다 효과를 더 봤다는 후기도 보이네요.

    생활 소음 백색 소음

     

    ▼ 다음은 동물 얼굴이 보이는데요, 누르면 해당 동물의 울음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정말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소들만 알차게 모여있다는 게 느껴집니다.

    동물 소리

     

    ▼ 다음은 딸랑이 아이콘입니다. 여기는 아기들이 좋아하는 장난감들의 소리가 들어있습니다. 딸랑이, 장난감 오리, 곰인형 등의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딸랑이 소리장난감 오리 소리곰돌이 인형 소리

     

    ▼ 다른 소리들을 둘러봤고 아기 동요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화면 왼쪽에 보시면 흰색 동그라미들이 있고, 그 안에 위에서부터 숫자가 1, 3, 2라고 체크되어 있죠?

     

     이건 제가 임의로 체크한 것들인데요, 터치한 순서대로 숫자가 매겨집니다. 그리고 번호 순서대로 동요들이 정해진 시간만큼 연속으로 재생됩니다. 그렇다면 재생 시간은 어디서 설정할 수 있을까요?

    기본 동요 목록과 재생 순서 설정 가능

     

    ▼ 오른쪽 아래를 보시면 시계 아이콘이 있는데요, 터치해 보시면 재생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동안 사용자가 정한 순서대로 노래가 계속해서 재생되는 건데요, 최대 24시간까지 반복할 수 있습니다.

    자장가 재생시간 설정 가능

     

    ▼  아래에서 왼쪽 빨간 십자가를 터치해 보시면 자장가 추가 기능이 나오는데요, 이 또한 이 어플의 핵심 기능 중 하나입니다. 상단의 가져오기를 사용하면 기기에 있는 다른 음악 파일을 재생 목록에 가져올 수 있고, 하단의 녹음하기 버튼을 쓰면 원하는 소리를 녹음해서 목록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재생목록과 시간 설정을 마쳤다면 하단 중앙의 재생 버튼(▶)을 눌러주세요.

    가져오기 녹음하기 기능

     

    ▼  재생 버튼을 누르면 아기 사진이 나오면서 동요가 틀어지는데요, 오른쪽 상단 아이콘을 보시면 가사를 켜고 끌 수 있는 버튼이 보입니다.

    동요 자막 설정 가능

     

    ▼ 가사 버튼 바로 위 톱니바퀴 아이콘을 터치하면 아래와 같이 사진 변경하기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원하는 사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기 사진 교체 가능

     지금까지 어린이 동요 무료 듣기 어플 다운 방법과 사용법이었습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