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네이버 예약 파트너센터: 5가지 특징

네이버 예약 파트너센터: 5가지 특징

 네이버 예약 파트너센터 특징과 사용법을 여기서 바로 확인하세요! 국내에서 가장 사용자가 많은 포털 사이트는 네이버입니다. 강력한 도구, 예약 파트너센터의 특징을 살펴보세요.

 

 네이버는 많은 고객들이 사용하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많은 사업군에서 이 점을 적극 활용해야 합니다.

 

대한민국의 가장 강력한 마케팅 수단 중 하나인 네이버 예약 파트너센터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상세한 정보를 하단에서 바로 확인해 주세요!

 

 

네이버 마케팅
네이버 예약

네이버 예약 파트너센터

 네이버 파트너센터를 쓰지 않는다는 것은 일부러 핸디캡을 안고 가는 것과 비슷한 것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지도, SNS 등 다양한 창구에서 고객들이 네이버 아이디만으로 온라인 예약관리 서비스를 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는 거죠.

 

 수많은 잠재 고객들이 있는 영역에 내 가게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면서 남들보다 눈에 띄게 할 수 있는 수단이 있는데 쓰지 않는다? 말이 안되는거죠.

 

 네이버는 2020년 기준 국내 검색엔진 점유율 70%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처럼 남녀노소 불문하고 인터넷과 휴대폰이 보급된 국가가 또 있을까요? 정말 대다수의 사람들이 인터넷을 사용하고, 또 그 이용자들 중 대부분은 네이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더 설명이 필요할까요? 그러면 이제부터 네이버 예약 파트너센터를 본격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추천 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판매자 센터: 가입과 3가지 꿀팁

 

목차

     

     

    1. 네이버 마케팅: 예약 파트너센터 살펴보기

     

    네이버 마케팅의 강력한 도구, 네이버 파트너센터의 특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네이버 파트너센터는 간단하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포털에서 아래와 같이 검색하면 금방 들어올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 파트너센터 검색

     

    다만 주의하실 점은, 실수로 네이버 예약 이라고만 검색하실 경우 아래와 같은 검색 결과가 나오고, 클릭하면?

    네이버 예약 이라고만 검색

     

    ▼ 아래와 같은 곳으로들어옵니다. 잘못 들어온겁니다. 여기는 소비자 입장에서 확인하는 곳입니다.

    네이버 예약 메인페이지

     

    올바르게 들어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일 겁니다.

    네이버 예약 파트너센터 중앙 배너

     

     제대로 들어오셨으면 가장 먼저 특징 5가지가 보이는데요,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첫째, 실시간 알림 기능입니다. 기존에는 전화나 메일함 등을 통해 직접 현황을 확인해야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결제, 취소 등의 변동사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알림 기능

     

      둘째,  모바일도 지원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재고관리, 각종 통계 자료, 현황 등 필수적인 요소들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지원

     

      셋째, 간편결제를 지원합니다. 고객들이 결제 단계가 조금이라도 번거로우면 금방 다른 곳으로 떠나버리는 현상을 겪어보셨다면 참 뼈아프셨을 텐데요, 네이버 예약 파트너센터를 사용하면 네이버페이와 연동해서 간편결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단계까지 고객의 이탈률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할 수 있는겁니다.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지원

     

      넷째, 다양한 유형의 템플릿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인의 업종에 맞는 유형의 사이트를 만들어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예약사이트 템플릿 지원

     

      다섯째, 위젯 연동이 간편합니다. 지금 시대에서 적극적인 온라인 홍보는 필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SNS, 블로그, 유튜브 등 다양한 창구를 통해 본인의 사업을 알리고 있는데요, 네이버 파트너센터를 사용하면 홍보 창구로부터 전환율을 더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홍보 인스타 페이지에 위젯을 걸어둔다면 그 위젯을 통해 유입되는 고객들도 생기는거죠.

    연동 가능한 위젯 지원

     

    2. 네이버 예약 파트너센터 예시 확인

     

     아무리 특징들을 읽어봐도 백문이 불여일견이죠. 네이버 파트너센터 템플릿을 적용한 사례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앞에서 사업주의 특성에 맞는 사이트를 만들 수 있다고 안내해 드렸죠? 6가지 종류의 예시를 차례대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위에서부터 상호명, 소개, 별점, 주소 등 각종 정보가 보입니다.

    숙박형 예약 템플릿

     

     날짜 선택형

     다음은 날짜 선택형입니다. 날짜별로 간단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날짜 선택형 예약 템플릿

     

     일반형

     일반형입니다. 여기서는 식당이 예시로 등장했는데요, 고객이 마음에 드는 좌석을 고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가능 인원까지 안내해서 편의성을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일반형 예약 템플릿

     

     뷰티형

     방문 날짜와 시간을 선택한 뒤, 첫 방문 고객을 위한 서비스가 안내되어 있습니다. 사용의 예를들면, 그린 헤어 부원장인 최빛나 씨에게 11월 10일 오후 5시에 s컬펌을 하겠습니다! 라는 복잡한 내용을 여기서 터치 몇 번 만으로 뚝딱 할 수 있게 됩니다.

    뷰티형 예약 템플릿

     

     회차형

     회차별로 볼 수 있으며 날짜와 좌석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회차형 예약 템플릿

     

     시작~종료시간 선택형

     장소, 프로그램 종류, 사용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간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에 적용하면 효율적입니다.

    시작 종료시간 선택형 예약 템플릿

     

     네이버 예약 파트너센터는 알아볼수록 고객 입장에서도 편하고, 업주 입장에서도 편한 윈윈 시스템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