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꿀팁 6가지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이용 방법과 활용 꿀팁 6가지를 여기서 바로 확인하세요! 고객들의 눈에 띄기 위한 갖가지 방법을 익혀서 매출을 늘릴 수 있습니다.

 

 어플을 켜서 다른 가게들을 살펴보면 우리동네 플러스, 타임 할인 스티커 설정, 주류 메뉴 배달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의 눈에 띄면서 가게를 알리고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를 활용하면 앞서 말씀드린 방법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하단에서 꼭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요기요 사장님
요기요 어플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썸네일

 요기요 사장님사이트는 요기요를 이용하는 사장님들이 영업일, 품절 메뉴, 할인 관리 등 업소 관리와 실속있는 포장용품 정보를 얻는 등 가게 경영 전반에 대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기존에 제휴를 맺고 있었으나 요기요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활용하고 계시지 못하셨던 분들이라면 하단에서 소개해 드리는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이용 꿀팁을 활용해 가게에 적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요기요 메인페이지 메뉴 배너

추천 글

자영업자 업주 전자출입명부 QR코드 사용법 6단계로 종결!

 

목차

     

    1.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

     

     요기요 사장님 들어가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포털사이트에서 '요기요 사장님'이라고 검색하면 바로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가 나옵니다. 누르면 바로 해당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님 다음 검색 결과
    요기요 사장님 네이버 검색 결과
    요기요 사장님 구글 검색 결과

     

    2. 입점 안내

     이 사이트에서 오늘 확인할 부분은 입점 안내 메뉴입니다. 메인페이지 상단의 배너에서 입점 안내를 클릭해 주세요.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입점 안내

     

     들어와 보시면 좌측에 메뉴가 보입니다. 입점상품 소개, 입점절차, 온라인 입점신청, 주문전달방식 안내, PC 주문접수 계정관리, 결제와 정산, 요기요 활용 Tip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마치 입점에 관한 정보들만 있을 것처럼 생겼지만, 의외로 입점과 관련이 없어보이는 항목들도 보이는데요. 오늘의 포커스는 여기에 있습니다. 지금부터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입점상품 소개

     입점상품 소개 영역입니다. 주문중개 이용료 시스템과 우리동네 플러스 상품 시스템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입점상품 소개

     

    입점절차

     입점절차의 전반적인 과정을 소개해 주는 페이지입니다. 사장님이 준비해야 하는 사안들에 대해 안내하고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입점절차

     

    온라인 입점신청

     위의 사장님 사이트 입점절차에서 가운데 온라인 입점절차를 누르면 이 페이지로 넘어오게 됩니다. 사업자 번호, 사업자등록증, 사업주명 등 사업주 정보와 음식점 정보들만 입력하면 요기요 입점 신청이 완료됩니다.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온라인 입점신청

     

    주문전달방식 안내

     이 페이지에서는 4가지 방식의 주문전달 방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주문접수는 매장에 설치된 POS와 앱에서도 동시에 주문받을 수 있습니다. 단말기 주문전달은 요기요에서 자체 개발한 전용단말기로 주문을 받을 수 있는건데요, 4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우선 버튼 2번만에 간편한 주문 접수가 가능합니다. 주문표 하나로 모든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기존 전화 주문과 병행할 수 있어서 더 많은 주문 접수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단말기를 사용하는 음식점은 요기요 어플에 눈에 띄는 스티커인 '빠른 주문'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주문전달방식 안내

     다음은 사장님 앱 주문 전달인데요, 여기서는 사장님 전용 요기요 어플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SMS와 QR코드 스캔 두 가지 방식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방식은 문자 메세지 주문 전달입니다. 어플 등의 방식이 어색하신 사장님들은 익숙한 문자메시지로 주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결제와 정산

     결제와 정산에는 2가지 방식이 있습니다. 고객 결제 방식은 요기서 결제와 현장 결제 2가지 방식 모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 정산 방식은 매주 환급받을 금액과 납부금액을 정산해 주는 건데요, 정산 기준일과 정산일 그리고 주의사항에 대해서 상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기요 사장님사이트 결제와 전달

     

    5. 요기요 활용 6가지 꿀팁

     

     마지막은 요기요 활용 Tip입니다. 먼저 원산지 표기에 대한 내용입니다. 복잡한 원산지 표시 방법을 따라만 하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체크리스트를 활용해서 정리해 준 칼럼입니다.

     

    2017년부터 의무적으로 원산지를 표시해야 하는 만큼 반드시 확인해야 하겠습니다.

    원산지 표기하기

     

     다음은 '우리동네 플러스' 사용 방법입니다. 한 달 주기로 원하는 지역에 가게를 최상단에 고정적으로 노출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만약 유찰된다면 사용된 비즈머니는 남아있으니 괜찮습니다.

    우리동네 플러스 활용하기

     

     주류메뉴 등록 방법입니다. 자세한 등록 방법과 등록 요청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주류 메뉴 배달 세팅하기

     

     타임할인에 대한 팁입니다. 원하는 시간대에 타임할인을 설정해 두면 스티커가 노출되어 매출 증가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장님은 피크 시간대에 타임할인을 사용해서 주문수를 극대화 시키는 전략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타임할인으로 틈새시장 공략

     

     앞의 주문전달방식에서도 언급되었는데요, 요기요 주문 전용 단말기에 대한 팁입니다. 단말기 신청은 요기요 고객만족센터인 02-3447-3612로 전화하면 됩니다.

    요기요 주문전용 단말기

     

     마지막 꿀팁은 배달지도 시스템입니다. 폴리곤 기술을 사용해서 정확한 구역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배달이 가능한 영역에 있는 고객들에게만 가게가 노출됩니다.

    배달가능지역 직접 정하기

     정보가 도움이 되었나요? 요기요 사장님 어플 관련된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