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

넷플릭스 해지방법: 터치 3번이면 끝!

넷플릭스 해지방법

 요즘 반 강제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넷플릭스 가입자도 많이 늘어났습니다. 그런데 넷플릭스 같은 OTT 서비스(Over The Top Service)를 결제해서 보다 보면 어느샌가 계륵이 되어버리는 일이 많습니다.

 

콘텐츠는 많은데 막상 당기는 게 없는 거죠. 매달 돈은 꼬박꼬박 나가는데 제대로 활용하지 못하면 당연히 해지해야 합니다.

 

그나마 결제 해지 버튼을 꽁꽁 숨겨두는 양심 없는 업체들보다 훨씬 나은 점이 있는데요, 바로 해지 버튼 찾기가 상당히 쉽다는 점입니다. 넷플릭스 해지방법 하단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넷플릭스 해지는 하고싶을 때 언제든지 하면 됩니다. 해지를 해도 이미 요금을 지불한 기간 동안은 자유롭게 볼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재가입도 아래에서 소개해 드릴 해지만큼 아주 간단합니다.

 

넷플릭스 해지방법 모바일 pc
넷플릭스 pc 메인 상단

추천 글

머리 손질 시간을 타노스한다! 미친 성능 고데기: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드너-(10% 즉시 할인 꿀팁 공개!)

 

목차

     

    1. 모바일 넷플릭스 해지 방법

     

    모바일에서 넷플릭스 해지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모바일 넷플릭스 해지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로그인해 주세요.

     

    모바일 넷플릭스 메인화면

     

    ▼로그인한 다음 좌측 상단에 있는 석삼자 모양(三)의 메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그런 다음 프로필 사진 바로 아래의 계정 항목을 터치해 주세요.

    모바일 넷플릭스 메뉴 계정

     

    ▼계정 항목에 들어오면 다음과 같이 결제 정보와 결제일 정보가 나옵니다. 그런데 멤버십 해지 버튼이 안보이죠? 아래로 살짝만 스크롤해 주세요.

    모바일 넷플릭스 계정 화면

     

    ▼ 기종에 따라 다를 수도 있지만, 대부분 살짝만 내려도 바로 이렇게 멤버십 해지 버튼이 보입니다. 터치해 주세요.

    모바일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버튼

     

    ▼ 그러면 이렇게 주의사항과 함께 해지 완료 버튼이 보입니다. 아래에는 넷플릭스를 유지하도록 다운그레이드 서비스를 추천하고 있는데요, 흔들리실 필요 없이 해지 완료를 터치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넷플릭스 해지 완료 버튼

     

    2. PC 넷플릭스 해지 방법

     

    PC에서 넷플릭스 해지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PC 넷플릭스 해지방법입니다. 우선 넷플릭스에 로그인합니다.

     메인화면에서 오른쪽 위 프로필 사진이 있는 곳의 역삼각형 모양의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연결된 계정 아래에 계정 항목이 보입니다. 클릭해 줍니다.

    넷플릭스 pc 메인화면

     

    ▼ 계정 항목에 들어온 모습입니다. 좌측에 바로 보이는 멤버십 해지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pc 넷플릭스 멤버십 해지 버튼

     

    ▼ 좌측의 해지 완료 버튼을 클릭해 주면 됩니다.

    넷플릭스 pc 해지 완료 버튼

     

    3. 넷플릭스 해지 주의사항이 있나요?

    넷플릭스 해지 주의사항

     해지 마지막 단계에서 두 가지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데이터 보존에 대한 안내입니다. 멤버십을 해지한다고 해도 10개월 안에 재가입한다면 기존의 프로필, 콘텐츠 취향, 계정 정보를 그대로 이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시 가입할 때 귀찮게 카드 번호 등 결제정보를 다시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4. 넷플릭스 추천 목록: 해지하고 남은 기간에 최대한 봐야 할 콘텐츠

    넷플릭스 블랙핑크에밀리 파리에 가다보건교사 안은영

     해지 신청을 마치셨어도 아직 지난달 결제한 기간만큼은 자유롭게 볼 수 있잖아요? 해지 전 마지막으로  뽕을 뽑아 봅시다. 넷플릭스 추천 콘텐츠 TOP 9입니다.

     

    사생활청춘기록블랙핑크

     1위는 사생활입니다. 주연으로 서현과 고경표가 등장하는데요, 16부작의 범죄 스릴러로 생계형(?) 사기꾼이던 차주은(서현 분)이 어느 날 호기심으로 파고든 한 사생활 때문에 거대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방송 시간은 수 목 오후 9시 30분으로, 고경표가 전역 후 첫 번째로 출연하는 드라마입니다.

     

     2위는 청춘기록입니다. 박보검 박소담 박씨 커플이 주연입니다. 16부작의 잔잔한 로맨스 드라마로 방송 시간은 월 화 오후 9시~10시 30분입니다. 고달프고 팍팍한 삶이지만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당차게 세상과 맞서는 젊음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3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블랙핑크: 세상을 밝혀라입니다. 제목이 조금 오그라들죠? 하지만 요즘 블랙핑크의 행보를 보면 정말로 세상을 밝히고 있습니다. K팝의 선두에 BTS가 있다면, 블랙핑크가 그 뒤를 바짝 추격하고 있는데요. 이 작품은 79분짜리 다큐로 지금의 빛나는 블랙핑크가 있기까지의 험난한 여정을 담았습니다.

     

     4위는 에밀리, 파리에 가다입니다. 영화 옥자에서 레드 역으로 출연했던 릴리 콜린스가 주연을 맡았는데요, 옥자 촬영을 마치고 부지런히 서울 관광을 다닌 모습을 인스타에 올렸습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는 시즌제 드라마로, 주인공 에밀리 쿠퍼가 낯선 땅 프랑스에서 사랑과 우정 때문에 우여곡절을 겪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발랄하고 귀여운 여주인공 캐릭터와 아름다운 파리의 모습이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5위는 도도솔솔 파라솔입니다. 고아라, 이재욱 주연의 엉뚱 기발 로맨스 드라마인데요, 제목이 계이름이라니 특이하죠? 저 음을 소리 내어 읽어보면 나도 모르게 가사가 입에 붙을 거예요. 반짝반짝 작은 별~ 방송 시간은 수, 목 오후 9시 반이며 피아니스트 구라라(고아라 분)와 미스터리한 남자 선우준(이재욱 분) 사이의 로맨스를 담고 있습니다.

     

     6위는 비밀의숲 2입니다. 전무후무 레전드 드라마 비밀의숲 시즌1 이후로 3년 만에 등장한 비밀의숲 시즌2인데요, 전 시즌의 주인공인 조승우와 배두나가 이번에도 등장합니다. 다만 본편의 임팩트가 너무 강했던 걸까요, 시즌2는 다소 호불호가 갈린다고 합니다. 그래도 수도권 평균 8.4%대의 준수한 시청률을 뽑아낸 작품입니다.

     

    보건교사 안은영아는형님도시어부2

     7위는 보건교사 안은영입니다.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영화입니다. 젤리 같은 영적인 존재들을 보건교사 안은영이 요술 야광봉과 비비탄총이라는 퇴마 도구로 퇴치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습니다.

     

    요리 유튜버 승우 아빠님의 첫 유료광고로도 유명한데요, 그동안 본인 채널에 광고를 하나도 올리지 않다가 마침내 올린 광고가 아이러니하게도 요리나 게임이 아닌 넷플릭스 영화라는 점에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결과는 조회수 1,300,000의 대박 광고 영상이 되었습니다. 영상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위는 JTBC의 아는형님입니다. POOQ TV, WAVVE, 옥수수에서 아는형님을 볼 수 없게 된 지금, 아는형님 다시보기가 가능한 OTT는 넷플릭스뿐입니다.

     

     마지막 9위는 도시어부 2입니다. 이경규, 이덕화, 박진철, 지상렬, 이수근, 이태곤, 김준현이 출연하고 채널A에서 방영하는 낚시 예능입니다. 방송 시간은 목요일 오후 9시 50분~오후 11시 50분입니다. 시즌 1에서 상당한 지분을 차지하고 있던 래퍼 마이크로닷이 충격적인 논란과 함께 하차하며 완전히 망하나 싶었는데...

     

    노련한 베테랑 낚시꾼 이덕화와 이경규가 키를 잡고 또 낚시를 좋아하는 고정 시청자들의 힘 덕분에 시즌 2도 현재 순항 중입니다. 하지만 전 세계를 강타한 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또다시 위기를 겪는데요... 현실 사정 때문에 스릴 있게(?) 볼 수 있는 예능입니다.

     

     이상 넷플릭스 해지방법과 추천 콘텐츠 Top9를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