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드너: 가격 스펙 후기(10% 즉시 할인 꿀팁 공개!)

다이슨 신상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의 모든 것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쓰는 사람은 없다는 제품!

 

가격 스펙 특징 후기까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에서 확인해 주세요!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썸네일

 고데기 할 때 한 번에 제대로 되지 않아서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경우, 선이 걸리적거린 경험, 한참을 해도 마음처럼 스타일링이 되지 않는 경우, 바깥 부분까지 쉽게 뜨거워져서 손이 덴 경험이 한 번씩은 있을 겁니다.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의 경우 위의 단점들을 모두 해결한 제품입니다. 7년 간 연구한 제품이며 연구비에만 무려 40,000,000,000원(400억 원)이 투자되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기능들이 적용된 건지 본격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추천 글

인빅터스 X7: 가격 후기 스펙 9가지 특징 (독일 평정 무선 청소기)

 

목차

     

    1.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가격 확인하기

     

     다이슨 코랄 공식 홈페이지의 가격은 599,000원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일반 버전, 프로페셔널 버전, 기프트 에디션 등 종류는 많지만 가격은 모두 동일합니다. 버전 별 차이점은 하단에서 안내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저는 공식 홈페이지보다 싸게 살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이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블랙니켈/푸시아
    다이슨 코랄 기프트 에디션
    다이슨 코랄 블랙니켈 푸시아 기프트 에디션
    ✓특징
    • 정품
    • 추가 구성품: 다이슨 브러쉬+빗
    최저가 보러가기

    [이 포스팅의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의 일부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부담하는 추가비용은 전혀 없습니다.]

     

    2.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스펙

     ▼간단 제품 스펙입니다. 코드 길이 3.3m, 높이 45mm, 길이 292mm, 너비 41mm, 3단계 온도 설정 가능: 165도, 185도, 210도, 중량 561g, 정격 출력 200W 입니다.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제품 사양

      다이슨 코랄 스트레이트너의 경우 일반 버전vs 프로페셔널 버전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둘의 스펙 차이점은 하단 9번 항목에서 소개해 드리고 있으니 확인해 주세요!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제품 구성품

     본체와 함께 구성된 제품 구성품입니다. 충전 거치대, 내열 트레블 파우치, 마그네틱 360도 충전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이 중에서는 내열 트레블 파우치가 눈에 띄는데요, 여행 중 급하게 사용하고 출발해야 할 때 정말 유용합니다.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본체

     본체의 확대 컷입니다. 색상은 블랙니켈/푸시아 입니다. 코랄 헤어스트레이트너는 총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색상 별 제품 차이점은 아래 8번 항목에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3. OLED 화면

    배터리 잔량, 설정 온도, 충전 상태가 표시되는 OLED 화면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에는 OLED 화면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화면에는 배터리 잔량, 설정한 온도, 충전 상태가 표시되는데요, 가장 필요하고 효율적인 기능들만 잘 추려서 깔끔하게 만들었습니다.

     

    4. 모든 헤어 타입에 적합

    3단계 온도 설정 기능으로 모든 헤어 타입에 적합함

     위 OLED 화면에서 설정한 온도 값이 표시되는 이유입니다. 머리 상태, 길이, 하고싶은 스타일에 따라서 다양한 온도가 필요한 경우가 있는데요, 저가 제품의 경우 온도 조절이 안되어 난감한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다이슨코랄매직기의 경우 3단계로 165도, 185도, 210도의 3단계로 온도 설정이 가능해서 모든 헤어 타입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최대 30분의 무선 스타일링 가능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최대 30분 무선 스타일링 가능

     다이슨 스트레이트너의 차별화된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바로 무선 스타일링 기능인데요, 최대 30분까지도 유선의 온도와 성능을 낼 수 있다고 합니다. 충전 시간은 70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5-1. 더 긴 사용시간을 위해서는, 유선으로 스타일링해 주세요

    최대한 오래 사용하려면 항상 100% 완충 상태로 충전한 후 시작하기.

     무선으로도 스타일링하기 충분한 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지만, 더 길게 사용하고 싶다면 유선으로 사용해도 됩니다.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유선 혹은 무선으로 사용 가능

     유선과 무선 두 가지 형태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건데요, 위 모델의 경우 무선으로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무선 기능을 사용해 차 안에서 헤어 스타일링을 하는 모습

     이 모델도 움직이는 차량 안에서 무선으로 헤어 스타일링을 하고 있습니다.

     

    5-2. 배터리, 사용시간

    4셀 리튬아이언 배터리 탑재로 유선 온도 성능을 무선으로 구현한 모습

     다이슨 무선 청소기에 사용된 배터리 기술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유선의 온도 성능을 무선으로도 구현했습니다. 다이슨 무선 청소기의 성능은 강력한 흡입력으로 유명한데요, 이 검증된 배터리 기술이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에도 적용되었습니다.

     

    충전 거치대에 제품을 거치한 모습
    충전 거치대에 제품을 거치한 모습

     충전 거치대에서 제품을 충전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6. 자동 전원차단 및 안전 잠금장치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자동 전원차단 및 안전 잠금 장치 설명

     헤어 스트레이트너를 사용하다 보면 열 때문에 화재나 사고가 일어날까 걱정되기도 하실텐데요, 특히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혹시 데여서 화상이라도 남으면 어쩌나 싶어 매우 조심하게 됩니다. 하지만 조심한다고 해서 모든 사고를 막을 수는 없는데요, 언제나 불가피한 상황과 방심하는 마음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다이슨 코랄 스트레이트너에는 자동 전원차단과 안전 잠금 장치 기능이 들어있습니다. 자동 전원차단 기능은 10분 동안 쓰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기능입니다.

     

    그리고 안전 잠금 장치는 위 이미지 중앙에 동그란 은색 버튼을 말하는데요, 사용을 마친 뒤 저걸 딸각 하고 내려주면 제품이 닫혀서 잠금버튼 외에 어떤 버튼도 누를 수 없는 잠금 상태가 됩니다. 아이들이 실수로 제품을 켜서 사고를 내지 않도록 원천 차단하는 셈인데요, 안전에 있어서 아주 좋은 기능입니다.

     

    7. 기내 휴대 준비

    기내 휴대용 태그와 범용 전압 기능을 통해서 기내에도 휴대할 수 있음

     해외여행이나 출장갈 때 고데기를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셨을 텐데요, 다행히도 다이슨 코랄의 경우 휴대용 태그 기능을 통해 기내 반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단, 일본의 경우 규제가 까다로워 항공편으로 운반할 수 없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8. 플렉싱 플레이트로 모발 손상은 반으로

    플렉싱 플레이트가 모발을 모으는 모습 1플렉싱 플레이트 모습 2플렉싱 플레이트로 모발을 모아주는 모습 3

     본 제품의 핵심 성능입니다. 바로 플렉싱 플레이트 기술인데요, 모발을 무는 부분이 기존 제품처럼 단단한 면이 아니라 누르면 살짝 들어가는 유연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살짝 들어가는 부분이 모발을 효과적으로 모아주기 때문에 적은 열로도 충분히 윤기 있는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해 줍니다. 또한 모발 끊김 50% 감소, 부스스함과 곱슬거림 감소 효과가 있습니다.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 설명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을 적용해서 1초에 100번씩 온도를 제어한다고 합니다.

     

    9. 색상

    블랙니켈/푸시아 색상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에는 3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이미지 왼쪽부터 블랙니켈/푸시아, 퍼플/플랙, 프로페셔널입니다. 이 중 퍼플/블랙 색상의 경우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10. 프로페셔널 버전 차이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프로페셔널 스펙

     위 3가지 색상 중에서 가장 오른쪽에 있는 '스트레이트너 프로페셔널'이 눈에 띄시죠? 프로페셔널이라는 이름이 붙었으니 괜히 기능이 더 있을 것 같고, 더 좋을 것 같죠. 그래서 스펙을 가져와 봤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코드 길이를 제외하면 다른 스펙은 동일합니다. 블랙니켈/푸시아와 퍼플/블랙 제품은 스펙이 동일한데요. 높이, 길이, 너비, 온도 설정, 출력, 중량 등 모두 1mm와 1g도 차이 없이 프로페셔널과 동일합니다. 다만, 코드 길이가 0.5m 더 길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다이슨 코랄 헤어스트레이트너 퍼플/블랙 색상 제품 사양

     비교를 위해 가져온 다이슨 코랄 퍼플/블랙 색상의 스펙입니다. 일반 가정용으로 사용한다면 굳이 치렁치렁하게 긴 코드를 사용할 필요가 없고 다른 스펙 상 차이도 없으니 굳이 이름 때문에 프로페셔널 제품을 고를 필요는 없겠습니다. 물론 블랙 계통의 디자인이 마음에 드신다면 프로페셔널 버전으로 구매하셔도 되겠습니다.

     

     그렇다면 혹시 코드 길이 때문에 가격에도 차이가 있는 게 아닐까요? 라는 질문을 하실 수도 있는데요, 바로 궁금증을 해소해 드리겠습니다.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의 가격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기준 599,000원입니다. 블랙니켈/푸시아, 퍼플/블랙, 프로페셔널 총 3가지 종류 모두 동일한 가격입니다. 일반 버전과 프로페셔널 버전의 가격이 똑같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1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그 정보는 12번 항목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계속해서 하단을 확인해 주세요!

    11. 자주 묻는 질문(FAQ)

    스트레이트너가 작동되지 않아요. 뭐가 문제죠?

     스트레이트너를 구매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작동이 안돼요!
    : 기내 휴대용 태그를 삽입하고, 사용 전 100%까지 충전해 주세요. 그래도 안된다면 다이슨 전문가에게 문의하면 됩니다. 

     

    항공기 내 반입이 될까요?

     항공기 내 반입이 될까요?
    : 네, 됩니다.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는 기내 휴대용 태그를 사용 배터리를 물리적으로 분리시킬 수 있습니다. 확실한 정보는 항공사에 직접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검색대 통과 전과 비행 중 모두 기내 휴대용 태그를 분리한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단, 일본은 기준이 엄격하기 때문에 항공편으로는 가지고 갈 수 없습니다.

     

    외국에서 충전이 될까요?

     외국에서도 충전할 수 있나요?
    : 네, 가능합니다. 범용 전압을 지원하기 때문에 전압이 달라도 충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행하려는 국가의 전압에 따라 별도의 전압 변환 플러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끄는 걸 까먹어도 자동으로 꺼지나요?

     끄는 걸 까먹어도 자동으로 꺼지나요?
    : 네. 5분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플렉싱 플레이트가 냉각되기 시작하며, 5분이 더 경과하면 전원이 완전히 차단됩니다.

     

    사용 후 바로 가방에 넣어도 되나요?

     사용 직후 가방에 넣어도 될까요?
    : 네. 다만 잠금 상태로 만든 뒤 내열 트레블 파우치에 넣은 상태로 가방에 넣어 주세요.

     

    유지보수가 필요한가요?

    유지보수가 필요한가요?
    : 네. 최고의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플레이트를 정기적으로 청소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유지 보수 방법입니다. 전원을 끄고 제품을 충분히 식힌 뒤 축축하고 보풀이 없는 천으로 부드럽게 문질러서 플레이트에 묻은 잔여물을 제거해 주면 됩니다.

     

    알림음을 끌 수 있나요?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에서 나오는 알림음을 끌 수 있나요?
    : 부분적으로 가능합니다. 음소거 방법은 전원 버튼과 온도(-) 버튼을 동시에 5초 이상 누르면 됩니다. 그러면 설정한 온도에 도달했을 때와 배터리 잔량이 부족할 때 나는 알림음을 음소거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시 소리를 켜고 싶다면 같은 버튼을 길게 눌러주면 됩니다. 다만 슬립 모드와 경고 알림음은 끌 수 없는데요, 안전을 위해서입니다.

     

    온도 단위를 바꿀 수 있나요?

     다이슨 코랄의 온도 단위를 바꿀 수 있나요?
    : 네. OLED에 표시되는 온도를 섭씨와 화씨 중 하나로 바꿀 수 있습니다. 온도 단위 변경 방법은 전원 버튼과 온도(+) 버튼을 5초 이상 눌러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12. 국민카드 10% 즉시 할인 이벤트

    다이슨 10% 즉시 할인 이벤트

     KB 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즉시 1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다이슨 온라인 스토어에서 40만 원 이상 결제 시에 적용받을 수 있는 혜택인데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구분 없이 모두 적용된다고 합니다.

     

     다이슨 제품들은 가성비가 아닌 성능을 보고 사기 때문에 가격대가 있는 편인데요, 제 값을 하는 브랜드로 유명한 만큼 제품 하나만 구매해도 40만 원을 넘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중간한 값에 싸구려를 샀다가 불만족스러워서 계속 새로운 걸 살 바에는 제 값 하는 것 하나 사서 오래 쓴다는 사람도 많은데요,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의 경우에도 제 값 하는 제품으로 유명한 데다가 599,000원이기 때문에 국민카드 할인 조건을 바로 충족합니다.

     

     주의해야 할 점은 행사 예산이 모두 소진될 시 조기 종료될 수도 있으니, 예산이 바닥나기 전에 구매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이런 꿀 할인 정보 꼭 확인하셔서 현명한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13. 후기, 평점

    다이슨 스트레이트너 평점 4.6점 5점 만점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평점입니다. 5점 만점에 4.6점이며, 표본은 91개입니다. 상당히 높은 수치입니다.

     

    다이슨 스트레이트너 리뷰 1. 인생 스트레이트입니다.

     다이슨 코랄 후기입니다. 인생 스트레이트 적극 추천.

     

    다이슨 코랄 스트레이트너 리뷰 2. 계속 다이슨만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리뷰 3. 완전 강추입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정보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