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라라스윗 초코맛 후기와 ㄹㅇ맛평가

 라라스윗 초코맛 후기입니다. 세븐일레븐 이벤트 하길래 기회다 싶어 헐레벌떡 사왔습니다. 초코맛 아이스크림이 100ml에 60kcal밖에 안합니다!

 

 라라스윗의 특장점으로, 칼로리가 어마어마하게 낮습니다. 라라스윗 초코맛 1파인트(474ml)의 칼로리는 280kcal입니다.

 

참고로 월드콘 100ml는 160kcal, 월드콘 1개는 270kcal입니다. 초코맛 한 통 다 먹어도 월드콘 1개랑 비슷한 겁니다. 라라스윗 초콜릿 맛 평가를 하단에서 확인해 주세요!

 

라라스윗 초코맛 후기 썸네일

라라스윗

라라스윗 초콜릿

 

 

 

 혁명적으로 낮은 탄수화물, 지방, 당분 함량. 바닥까지 내려간 칼로리. 수많은 다이어터들에게, 그 중에서도 특히 저탄고지 다이어터들에게 극찬을 받고 있는 라라스윗 초코맛 후기입니다.

 

 

목차

     

     살찌는 게 걱정이면 아이스크림을 안 먹으면 된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스크림은 필수재니까 안 먹을 수가 없잖아요? 왜 필수재냐면, 제가 그걸 원하니까.. 그럼 본격적으로 라라스윗 리뷰를 시작합니다.

    라라스윗 초코맛 리뷰

     

    1. 먹는 방법

    상온에 5~10분 기다려야 한다고 함

     정말 꽝꽝 얼어있었습니다. 설레는 맘에 숟가락으로 푹 찍어봤는데 꿈쩍도 않습니다. 돌덩인 줄 알았습니다. 옆면을 보니까 인공 유화제를 쓰지 않아서 단단하니 조금 기다리면 된다고 합니다. 기다리는 동안에 뭐할까 생각하다가 떠올린게 있습니다.

     

    2. 크기 비교

    머그컵과 측면에서 크기 비교
    사진을 찍으면 좋은 점 : 시간이 잘 간다

      라라스윗 파인트 크기 비교. 옆면을 머그컵과 비교한 모습입니다. 라라스윗이 조금 더 큽니다.

     

    머그컵과 윗면에서 크기 비교
    라라스윗 파인트 윗면 크기 비교

     이건 윗면입니다. 윗면 역시 라라스윗이 조금 더 큽니다. 일반적인 머그컵보다 조금 큰 사이즈입니다. 사이즈는 이정도고, 그렇다면 가격은 어떨까요?

     

    라라스윗 초콜릿 가격 여기서 확인

     

     라라스윗 초콜릿 맛은 라라스윗 온라인 스토어에서서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8가지 맛 모두 가격이 같은데요, 파인트 3개 SET가 23,900원이니 초콜릿 맛은 7966원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라라스윗 파인트 30% 이상 더 할인받는 꿀팁이 있으니 꼭 확인해 주세요! 

     

    3. 영양 성분

    라라스윗 초코맛 영양성분 사진
    라라스윗 초코맛 영양성분

     라라스윗 초코맛 영양성분입니다. 라라스윗에는 탄수화물이 11g, 참고로 월드콘 100ml에는 탄수화물이 20.6g 들어있습니다. 당은 2g 들어있는데, 참고로 월드콘 100ml에는 당이 13g 들어있습니다. 6분의 1 수준입니다. 당뇨병 환자분들에게 아이스크림의 좋은 대안이 될 것 같습니다.

     

     당과 탄수화물을 엄청나게 줄였는데 어떻게 단 맛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바로 당알콜이 들어갔기 때문입니다.

     

    라라스윗에 들어간 인공설탕 종류 캡처

     스테비아와 에리스리톨같은 인공 설탕은 영양성분에 당알콜이라고 표기됩니다. 인공감미료라는 단어의 '인공'에 대해 뭔가 거부감이 드는 사람들도 있겠으나, 우리는 이미 인공감미료를 일상속에서 접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소주와 자일리톨이 있습니다. 소주에는 아스파탐이라는 단맛을 내는 인공감미료가 들어가 있구요


    인공 감미료를 많이 먹으면 건강에 안좋다고 하는데, 사실입니다. 그런데 같은 양의 진짜 설탕을 많이 먹으면 더욱 안좋습니다. 몸에 좋다는 사과도 150년 동안 먹으면 반드시 죽는다! 는 말이랑 비슷한 맥락입니다.

     

     설탕 먹을 바에는 인공감미료 먹는게 훨씬 건강에 좋습니다. 무엇보다  스테비아와 에리스리톨 둘 다 FDA와 식약처에서 안전하다고 인증받은 인공감미료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어도 됩니다. 

     

    4. 맛 평가

    숟가락으로 아이스크림을 푼 사진
    꾸더-ㄱ

     헛.. 첫입 먹자 마자 사진을 찍는다는 게 어느새 5입이나 먹은 뒤. 뒤늦게 정신을 차리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맛은 확실히 일반적인 초코 아이스크림과는 달라 처음에는 뭐지? 싶었으나, 곧 익숙해졌습니다. 천천히 음미하니까 여러 가지 기존 초코 아이스크림의 맛이 떠올랐는데, 가까스로 정리가 되었습니다.

     

     첫 맛은 쌍쌍바, 중간 맛은 빠삐코, 뒷 맛은 깔끔한 초코퍼지. 하나의 아이스크림에서 어떻게 서로 다른 3개의 맛이 나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라라스윗 홈페이지 있는 초코맛 소개문구 캡처. '본연의 꾸덕한 맛'

     카카오빈에서 직접 추출한 코코아파우더가 듬뿍 들어가서 본연의 꾸덕함을 살렸다고 합니다. 초코퍼지 맛은 여기에 있었네요.

     

     그런데 초코퍼지와도 100% 같은 건 아닙니다. 초코퍼지와 달리 끝맛이 깔끔합니다. 꾸덕한 초코 아이스크림을 먹고 나면 보통 침과 입 안이 찐득해지는데, 라라스윗 초코맛은 먹고 나서도 입 안이 깔끔합니다. 설탕과 지방이 거의 없어서 그런 것이겠죠.

     

     대신 달달한 맛은 나지만 뭔가 감칠맛이 살짝 아쉬운데, 크게 신경쓰이는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오히려 칼로리가 이렇게 낮은데 어떻게 이렇게까지 맛을 냈는 지 신기했습니다.

     

    라라스윗 초코맛 10 숟가락 정도 먹은 뒤 사진

    이런저런 생각을 하면서 먹는 중

     

    라라스윗 초코맛 반 정도 먹은 뒤 사진

     헐 정신을 차려보니 벌써 반이나 먹었습니다. 늦기 전에 여기서 멈추고 나머지는 다음에 먹기로 했습니다.

    나머지는 다음에 마저 먹겠습니다.


    2020.9.16.
    라라스윗 초코맛 하루만에 다시 개봉합니다.

     

    어림도 없지!

    숟가락 공격이 통하질 않더군요. 포기하고 얌전히 기다렸습니다.

     

    라라스윗 초코맛 2일차 먹기 시작하는 사진

    마치 호랑이가 할퀸 듯한 자국(?)
    이렇게 힘들게까지 해서 먹어야 하는 걸까요

     

    라라스윗 초코맛 바닥이 보이는 사진

    그렇지 않습니까?

     

     

    라라스윗 초코맛 거의 다 먹은 사진

    참 나. 그런데 뒤의 바닥에 저 자국은 뭘까요?

     

    테이블에 아이스크림 묻은 거 발견한 사진

    ???

     

    자세히 보니 아이스크림 용기 바닥에서 아이스크림이 새어 나오는 모습
    아;;;

     

    선넘네 둘리 짤

     더위사냥 먹다 보면 꼬다리 부분 종이 틈으로 한 두 방울씩 새어나와서, 아무것도 모르다가 뭔가 찝찝해서 뒤늦게 손을 봤을 때는 이미 흰 옷소매가 커피색으로 물들어버리는. 그런 사태가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다행인 건 라라스윗은 들고 먹는 경우는 거의 없다는 거겠죠.

     

    라라스윗 초코맛 다 먹은 사진

     뭐..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이라 그런지 별로였네요. 흠 흠.. 얼른 1+1 쿠폰 받아서 또 주문해야 겠습니다.

     별로인 아이스크림을 다른 사람들에게 주는 건 미안하잖아요? 제가 다 먹어치우겠습니다. 음~ㅋㅋ

     

    라라스윗 초코맛 용기 세척한 사진
    뚜껑은 플라스틱, 몸통은 종이.

    음식물이 묻은 용기는 재활용이 안 돼서 일반쓰레기로 넘어가게 됩니다. 쓰레기 매립 문제로 연일 뉴스 보도가 되고 있죠? 깨끗하게 헹군 다음 분리수거 해 줍니다.

     

    총평

     초코맛 나쁘진 않았지만 그래도 살짝 아쉬웠습니다. 아무래도 진짜 설탕이 적고, 지방이 적은 한계겠죠. 초코 프로틴 먹는 느낌도 살짝 들구요.

     하지만 당뇨가 있으신 분이나, 다이어트를 빡세게 하시는 분께는 괜찮은 대안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라라스윗 초코 맛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