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택근무/원격 데스크톱

크롬 원격 데스크톱 다중 접속 3가지 꿀팁!

 구글 크롬 원격 데스크톱 다중 접속 관련한 모든 고민들을 여기서 날려버리세요! 여기저기 헤멜 필요 없이 깔끔하고 정확한 사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크롬 원격제어 다중 접속에 대한 3가지 팁을 밑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연관 글

더 빠른 원격 제어를 원한다면?
👉크롬 원격 데스크톱 속도: 5가지 해결 방법

지긋지긋한 연결 오류 문제 해결법이 궁금하다면?
👉크롬 원격 데스크톱 연결 오류 오프라인 문제 5가지 해결 방법!

구글-크롬-원격-데스크톱-다중-접속
구글-크롬-원격-데스크톱-다중-접속

 


 

1. 크롬 원격 데스크톱 다중 접속은 불가능하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안타깝게도 구글 원격 제어에서는 다중접속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검색해도 다중접속에 관한 정보가 나오지 않는 것이죠.

 자세히 말하면 크롬에서는 아직까지 한 개의 기기에 여러 기기가 동시에 접속하는 방식과, 한 개의 기기가 여러 기기를 동시에 조종하는 방식 모두 불가능합니다.

 만약 검색 결과가 나온다고 하더라도 구글 원격이 아닌 다른 원격제어프로그램의 설명이 뜹니다. 그러니 더 이상 엉뚱한 곳에서 헤메이지 마세요. 최신 업데이트로 다중접속 기능을 지원한다면 제가 바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렇다면 포기해야 할까요? 아닙니다! 2가지 해결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 다중 접속 해결책 1 : 윈도우 원격 데스크톱 이용하기

 

 원격 제어 다중접속 기능이 필요하신 분들은 일반적으로 크롬 원격 대신 윈도우 원격 데스크톱을 이용합니다. 왜냐하면 무료이기 때문입니다. 몇 가지 사용성이 불편한 부분도 있지만 무료임을 감안하고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3. 다중 접속 해결책 2 : 유료 프로그램 이용하기

 

 다중 접속 기능에 편리함까지 확보하기 위해서는 유료 원격 지원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일상적으로 업무에 사용해야 하는 등 꼭 필요한 기능이라면 다소의 금액을 지불하더라도 투자 할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무료 프로그램의 부족한 기능들과 한계에 답답함을 느낄 바에야 적절히 투자해서 그 이상의 성과를 얻어 내면 되니까요.

 지금까지 크롬 원격 데스크톱 다중 접속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최신 업데이트가 확인되거나 새로운 사실이 밝혀지면 바로바로 반영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