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최신주소/중국 드라마 영화

TOP 7 왓챠 중드 중국드라마 추천 목록

 왓챠플레이 왓챠 중드 추천 목록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확인하세요! 떠오르는 맛집 왓챠 중국드라마의 꿀잼 인기 작품만 쏙쏙 골랐습니다.

 

 왓챠는 첫 2주동안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 체험 기간이 끝나서 탈퇴한 뒤 재가입 하는 경우에는 3일을 추가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처음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이 17일이라는 기간 동안에 최대한 본전을 뽑고 싶으실 겁니다. 그래서 최고의 작품들만 준비했습니다.

 

 왓챠 중드 추천 리스트 아래에서 알아보세요!

 

추천 글

👉 추천받은 작품들을 보는 최고의 방법을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TOP 10 무료 무조건 한글자막에서 확인해 보세요!

👉 장르 별, 플랫폼 별 최고의 작품이 궁금하다면? 중국 드라마 추천 완전판에서 1위 작품들을 만나 보세요!

왓챠-중드-추천
왓챠-중드-추천

 

목차

     

    왓챠 중드 추천 목록 TOP 7

     

     작품 별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 준비했습니다. 9위부터 시작합니다!

     

    7. 춘화추월 천생의 연인: 2019/사극 무협 로맨스/40부작/6.3점

    춘화추월-천생의연인-포스터
    춘화추월-천생의연인-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9
    장르 타임슬립 사극 무협 로맨스
    회차 40부작 45분
    평점 6.3점
    플랫폼 왓챠 웨이브 티빙

     여주는 조로사, 남주는 이굉의입니다. 2169년 인류는 영생을 손에 넣었습니다. 그러나 여주는 불멸의 삶도 진정한 사랑이 없다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영생을 포기하고 VR 테마 중 하나로 들어가게 됩니다. 고대 무림 세계 테마 속에서 여주는 죽었다가 깨어났지만 기억상실에 걸린 춘화라는 사람으로 세팅되어 있습니다.

     

     가벼운 타임슬립 로맨스인 줄 알았는데 후반부의 쫄깃한 전개에 정신을 못 차리고 붙잡게 되는 중드 춘화추월! 추월과 소백 2명의 남자 가운데 과연 진짜 운명은 누구일까요?

     


     

    6. 아적린거수불착[내 이웃은 불면증]: 2019/현대극 로맨스 코미디/24부작/6.6점

    아적린거수불착-포스터
    아적린거수불착-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9
    장르 현대극 로맨스 코미디
    회차 24부작 30분
    평점 6.6점
    플랫폼 왓챠 티빙

     아적린거불수착, 한국에는 '내 이웃은 불면증'이라는 제목으로 들어왔습니다. 여주는 진이형, 남주는 왕자흠이 맡았습니다. 만성 불면증에 시달리는 피아니스트인 남주 석송은 밤 늦게까지도 피아노를 칩니다. 옆집으로 이사 온 여주 송미도는 옆집의 피아노 소리에 없던 불면증이 도지게 생겼습니다.

     

     참다 참다 따지러 찾아간 여주, 그만 문에 부딫히는 사고로 기절하고 그대로 남주와 함께 잠들게 됩니다. 영문도 모르고 아침에 일어난 남주. 그런데 뭔가 이상합니다. 어떻게 이렇게 개운할 수가? 그리곤 알아차립니다. 여자의 곁에서 자면 푹 잘 수 있다는 사실을! 남주는 불면증을 해소해 주는 여주를 곁에 두기 위해 거래를 하게 되는데...

     


     

    5. 초연나건소사[첫사랑의 멜로디]: 2019/현대 청춘 로맨스/36부작/6.4점

    초연나건소사-포스터
    초연나건소사-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9
    장르 현대 청춘 로맨스
    회차 36부작 45분
    평점 6.4점
    플랫폼 왓챠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초연나건소사는 국내에 '첫사랑의 멜로디'라는 제목으로 스트리밍 되고 있습니다. 프로듀스 101 출신인 라이관린이 남주로 등장하고 여주는 자오진마이가 맡았습니다.

     

     운동, 공부, 성격 모두 완벽한 남주 량유넨. 한 학년 후배인 수수한 여주 샤먀오먀오. 남주의 학교에 전학 온 여주는 남주에게 첫눈에 반하고, 남주에게 어울리는 여자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전형적인 너드의 모습에서 회를 거듭할수록 점점 여신으로 변해가는 여주의 모습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참고로 다소 고구마 전개가 있습니다. 고구마도 잘 익으면 작품의 일부지, 맛있게 먹으면 돼요!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4. 법의진명: 2016/법의학 수사물/20부작/7.1점

    법의진명-포스터
    법의진명-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6
    장르 법의학 수사물
    회차 20부작
    평점 7.1점
    플랫폼 왓챠 웨이브 티빙

     법의진명은 법의학 수사물입니다. 장약윤, 초준염, 이현이 주연을 맡았습니다. 보다 보면 배우 박신양과 김아중이 주연을 맡았던 우리나라 드라마 싸인을 떠오르기도 합니다. 로맨스가 아니라 깔끔하게 수사에 집중한 스토리와 매력 있는 캐릭터들 간의 케미가 특징입니다.

     


     

    TOP 3. 연희공략 건륭황제의 연인: 2018/로맨스 고장극 궁중암투/70부작/7.2점

    연희공략-위영락
    연희공략-위영락

    구분 내용
    연도 2018
    장르 로맨스 고장극 궁중암투
    회차 70부작 43분
    평점 7.2점
    플랫폼 왓챠 웨이브

     연희공략은 여주 연희가 억울하게 죽은 언니의 복수를 하기 위해 입궁해서 정상의 자리로 향하는 이야기입니다. 주위의 온갖 방해와 음해로 고생고생하는 여주의 모습이 안타깝...지 않습니다! 위 포스터의 위풍당당한 모습을 보십시오. 여주는 당하면 두 배로, 당하기 전에도 미리 알아채고 선빵을 날리는 사이다와 포스 콸콸 넘치는 캐릭터입니다.

     

     궁중암투 사극에서 이렇게 시원시원한 여주인공은 처음 봅니다. 참지 않는 여주의 진정한 매력을 즐길 수 있는 작품, 연희공략:건륭황제의 연인입니다.

     

     참고로 넷플릭스에서 시즌 2인 연희공략: 금지옥엽이 독점 스트리밍 되고 있습니다. 시즌1 여주의 딸인 소화공주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TOP 2. 장야: 2018/무협 로맨스 판타지/60부작/7.4점

    장야-녕결-포스터
    장야-녕결-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8
    장르 무협 로맨스 판타지
    회차 60부작
    평점 7.4점
    플랫폼 왓챠 넷플릭스 티빙

     누명을 쓰고 가문이 몰살당하는 비극을 겪은 남주인공이 복수를 위해 북방으로 향하는 이야기입니다. 여정의 중간에 시체들 틈에서 한 아기를 발견하는데, 죽기 일보 직전이던 아기에게 술을 먹여(?) 살려 내고 시녀로 삼습니다.

     

     영화같은 영상미 하나만으로도 압도적인데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까지 갖추어 대박이 난 작품, 장야입니다.

     


     

    TOP 1. 사조영웅전 2017: 무협 판타지 사극/56부작/8점

    사조영웅전2017-포스터
    사조영웅전2017-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7
    장르 무협 판타지 사극
    회차 56부작 45분
    평점 8점
    플랫폼 왓챠 웨이브 티빙

     사조영웅전 2017은 무협 중드의 최고라고 할 정도로 뛰어난 완성도를 자랑합니다. 김용 작가의 소설 영웅문이 원작이며, 미디어로 각색 된 것만 8차례이니 엄청난 인기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이상 왓챠플레이 중드 중국드라마 추천 목록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