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최신주소/중국 드라마 영화

TOP 9 현대 중드 추천 현대극

 현대 중드 추천 여기서 확인하세요! 평점 높고 꿀잼 보장된 중드 현대극 추천 순위를 알려드립니다. 사극 불호인 사람? 괜찮아 모두 모이세요!

 

 중국 사람들은 현대극 보다는 사극을 더 좋아해서 투자도 더 많이하고 시청률도 더 잘 나오는 편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세대가 바뀌면서 우상극(가볍게 볼 수 있는 분위기의 극), 현대극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멋진 배우들과 좋은 작품들이 점점 더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한국 드라마에 비해 다소 촌스럽고 유치하지만 현대극 특유의 매력에 빠지면 헤어나오기 힘듭니다.

 

 밤 샐 각오 하신 분들만 현대 중드 추천 순위를 하단에서 만나보세요!

 

 

추천글

👉아래에 추천한 드라마들을 바로 다시보기로 보고 싶으시다면?
중국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TOP 10 무료 무조건 한글자막을 확인해 보세요!

👉다른 장르, 다른 플랫폼의 BEST 중국 드라마가 궁금하시다면?
중국드라마 추천 TOP 9 완전판을 참고해 주세요.

 

현대-중드-보스가결혼하재요2-포스터

 

현대 중드 추천 TOP 9

 

중드 현대극 추천 순위는 아래와 같습니다. 최근 작품 중 후기와 평점이 좋은 순으로 선정했습니다.

스포 없는 간단한 줄거리와 관람 포인트를 아래에서 소개하고 있으니 읽어보신 후 선택해 보세요!

 

9위부터 시작합니다.

 


 

9. 소풍폭지시간적매괴: 2020/오피스 복수 로맨스/40부작/6점

소풍폭지시간적매괴-포스터
소풍폭지시간적매괴-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20
장르 오피스 복수 로맨스
회차 40부작
평점 6점
플랫폼 wetv

  남주는 호일천, 여주는 교흔입니다. 남주는 10년 전 아버지가 자살하게 만든 자에게 복수하기 위해 의도적으로 투자 회사에 들어갑니다. 여주의 직업은 헤드헌터로 철저한 계산과 계획대로 살아가는 책임감 강한 사람입니다.

 

 어쩌다 보니 둘은 엮이게 되고 사랑과 우정을 키워 나갑니다. 그러나 둘 사이에는 커다란 오해가 생기고 마는데... 오해를 풀기 위해 남주는 새로운 작전을 세웁니다. 복수와 사랑, 둘 다 붙잡을 수 있을까요?

 


 

8. 안가[selling dream]: 2020/오피스 드라마/53부작/6.3점

안가-포스터
안가-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20
장르 오피스 드라마
회차 53부작
평점 6.3점
플랫폼 왓챠 티빙

 

 주인공은 손려가 맡았습니다. 중국 톱 여배우 중 한 명으로써 출연하는 작품 마다 초대박을 터뜨리고 있는, 그야말로 믿고 보는 배우입니다. 안가 역시 상당히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인기 드라마였는데, 더우반 평점은 의외로 낮네요.

 

 여주는 부동산 중개회사의 능력자로 어린 나이에 점장으로 발령됩니다. 철저하고 냉혹한 실력주의자로 빈틈없는 일처리를 자랑하지만, 발령받은 지점에 근무하던 직원들과 가치관이 달라 자주 충돌합니다.

 

 그러나 찔러도 피 한 방울 안 나올 것만 같은 여주도 처음부터 냉혈한이었던 것은 아닙니다. 태어날 때부터 어머니에게 살해당할 뻔 하고, 모든 가족들에게 구박당하던 신세였습니다. 출세해야만 한다. 그녀는 살아날 길은 출세 뿐이라고 여겨 죽을 힘을 다해 노력하고, 실적을 귀신처럼 추구하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가족이라는 존재는 든든한 힘이 되어 주기도 하지만, 누군가에게는 평생 떼어낼 수 없는 악연으로 남기도 합니다. 남보다도 못한 가족들, 그리고 가족보다 인간적인 성품의 직장 동료들. 과연 여주는 가족이라는 운명적 관계를 벗어나 날아갈 수 있을까요?

 


 

7. 난난 청다지교:난난, 잘 부탁해: 2020/로맨스 코미디/24부작/6.6점

난난-청다지교-포스터
난난-청다지교-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20
장르 로맨스 코미디
회차 24부작
평점 6.6점
플랫폼 왓챠 웨이브 티빙

 

 난난 청다지교는 24부작이라 가볍게 보기 좋습니다. 남주는 량징캉, 여주는 리카이신입니다. 여주는 걸그룹을 준비하다가 포기하고 평범한 사회인의 길을 걷습니다. 남주는 천재적인 기억력을 가진 시각예술가입니다. 그리고 성격이 무뚝뚝합니다. 친애적 열애적 남주와 비슷한 성격이에요.

 

 본격적인 이야기는 오해로 인해 둘이 동거하면서부터 시작됩니다. 여주가 갖은 시련을 이겨내며 다시 일어서는 모습, 그리고 여주 한정 따뜻한 남자로 변해가는 남주의 모습을 보다 보면 저절로 미소를 짓게 되는 드라마입니다.

 

 

6. 내하boss요취아[보스가 결혼하재요]: 2019/로맨스 코미디/20부작/6.7점

내하boss요취아-포스터
내하boss요취아-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9
장르 로맨스 코미디
회차 20부작
평점 6.7점
플랫폼 왓챠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남들에게 추천하긴 살짝 민망한 제목이지만, 안 본 사람을 찾는 게 힘든 보스가 결혼하재요 입니다. 20부작이기 때문에  가볍게 볼 수 있다는 점과 남주를 맡은 서개빙의 미모 덕분인지 시즌 2까지 나왔습니다.

 

 백혈병에 걸린 여주에게 동앗줄처럼 골수륵 이식해 줄 수 있는 남주가 나타납니다. 그런데 이식해주는 대신 계약 결혼을 해야만 한답니다! 어딘가 수상한 이 남자, 숨기고 있는 게 뭘까요?

 


 

5. 아적소확행: 2021/로맨스 코미디/28부작/6.9점

아적소확행-포스터
아적소확행-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21
장르 로맨스 코미디
회차 28부작
평점 6.9점
플랫폼 wetv

  28부작으로 비교적 짧은 편입니다. 요즘 트렌드인지, 가벼운 로코들은 회차가 짧게 나오네요. 왓챠피디아 평점 4.1점, 한국 배우 유연석의 깜짝 등장, 키스 맛집이라는 소문까지 관람 포인트가 많은 중드입니다.

 

한 줄 요약: 변호사와 의사가 만나는 본격 전문직 로맨스입니다.

 


 

4. 미미일소흔경성: 2016/로맨스 코미디/30부작/7점

미미일소흔경성-포스터
미미일소흔경성-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6
장르 현대 로맨스 코미디
회차 30부작
평점 7점
플랫폼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현실에서 이룰 수 없던 일들도 게임 속 세상에서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이 드라마는 드라마 계의 게임입니다. 흔한 단점 하나 없이 완벽한 남주, 마찬가지로 완벽한 여주끼리 만나 알콩달콩 연애하는 드라마입니다.

 

 내용도 게임 속 세상에서 시작합니다. 온라인 게임에서 만난 남주와 여주가 현실에서도 만나 사랑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이렇게만 보면 정말 지루해 보이죠?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아끼고 아끼다가 보는 소중한 꿀잼 드라마로 꼽습니다.

 

 

 

TOP 3. 반시밀당반시상: 2020/로맨스 코미디/36부작/7.3점

반시밀당반시상-포스터
반시밀당반시상-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20
장르 로맨스 코미디
회차 36부작
평점 7.3점
플랫폼 티빙

 

 티빙이 아주 일을 잘합니다. 아이치이에서만 볼 수 있던 작품들을 적극적으로 가져오고 있어요. 반시밀당반시상은 반은 달고, 반은 상처라는 뜻입니다. 여주가 눈물 알레르기라는 희귀병을 앓고 있는데, 남주가 눈물이 흐르지 않도록 손으로 받쳐주며 키스하는 장면은 손에 꼽을 명장면입니다.

 

 서브 커플 부분이 조금 지루하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는데, 10초 건너뛰기를 적극 활용하면 문제 없습니다.

 


 

TOP 2. 아지희환니[너만 좋아해]: 2019/학원 로맨스/35부작/7.5점

아지희환니-포스터
아지희환니-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9
장르 학원 로맨스
회차 35부작
평점 7.5점
플랫폼 티빙

 

  작가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 그리고 한국을 좋아하는 지 한국에 대한 언급도 많습니다. 이야기는 주로 과거에서 펼쳐집니다. 현재 시점에서 남주 여주는 이미 결혼한 상태. 처음 만난 순간부터 결혼까지의 이야기를 그려내고 있습니다. +주인공 커플 못지 않게 서브 커플 이야기도 꿀잼입니다.

 

 응답하라 시리즈에서 신랑 찾기라는 전무후무한 고문을 당하던 사람이라면 신선한 충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결말이 정해져 있는데 왜 이렇게 재밌는거지?!

 


 

TOP 1. 도정호: 2019/가족 드라마/46부작/7.8점

도정호-포스터
도정호-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9
장르 가족 드라마
회차 46부작
평점 7.8점
플랫폼 티빙

 

 평화롭던 가정에서 어머니가 돌아가시고, 홀로 남은 아버지를 부양하기 위해 오랜만에 3남매가 모이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우리네 이야기처럼 현실적이고, 그렇기에 뭉클하고 따뜻한 이들의 삶.


 지금까지 현대 중드 추천 순위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시고, 후기나 다른 작품도 있으면 덧글에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