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최신주소/중국 드라마 영화

TOP 9 티빙 중드 중국드라마 추천

 티빙 중드 중국드라마 추천 TOP 9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작품 수는 적은 편이지만 하나 하나가 명작들인 티빙, 그 중에서도 알짜배기만 골랐습니다.

 

 티빙은 최신 중드의 업데이트 속도가 빠른 편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15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중화TV를 보유하고 있다는 게 가장 큰 메리트입니다. 넷플릭스, 웨이브처럼 독점 작품을 추가하면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기도 합니다. 평점 8점 이상의 작품의 독점 스트리밍 권한을 가장 많이 가지고 있다는 점도 아주 강력한 장점입니다.

 

 무조건 본전 뽑을 수 있는 티빙 중드 추천 목록을 하단에서 바로 만나보세요!

 

 

추천 글

👉 티빙에 없어서 아쉬운 명작들을 무료로 보고 싶다면?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TOP 10 무료 무조건 한글자막에서 만나보세요!

👉장르별, 플랫폼 별 최고의 작품이 궁금하시다면? 중국 드라마 추천 TOP 9 완전판을 활용해 보세요!

티빙-중드-추천
티빙-중드-추천

 

목차

     

    티빙 중드 중국드라마 추천 TOP 9

     드라마 별 간략한 줄거리와 특징을 소개하겠습니다. 9위부터 들어갑니다!

     

    9. 쌍세총비1, 2: 2017, 2018/타임슬립 로맨틱/24부작/6.2, 6.2점

    쌍세총비-포스터
    쌍세총비-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7, 2018
    장르 타임슬립 로맨틱 판타지 사극
    회차  24부작 35분
    평점 6.2, 6.2점
    플랫폼 왓챠 티빙

     쌍세총비는 온갖 클리셰를 쓰까 버무린 엄청난 작품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즐겨야만! 합니다.

     

     1부에서는 현대의 여주가 타임슬립으로 정신이 과거의 인물에게 깃듭니다. 정신이 깃든 사람은 곡단아로, 청순 가련의 대명사에 부당한 일을 당해도 그저 참고 견디는 답답한 성격이었습니다.

     

    그런데 여주는 슈퍼 사이다 성격을 가진 사람입니다. 하루아침에 성격이 180도 바뀌어 버린 곡단아의 모습에 주변 사람들의 반응이 재밌습니다. 남주는 초반에는 여주를 의심하고 괴롭히는데 나중에는 사랑에 빠지고 잘해주게 됩니다.

     

     2부는 남주가 여주를 찾아 미래로 가는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시점을 잘못 잡아서 자신과 만나기 이전의 시점에 떨어지고 맙니다.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을 모르는 시점의 부인에게 애정 공세를 펼치는 와중에 악인들의 습격을 받습니다.

     

    미래와 과거가 바뀌고, 한 사람에게 두 명의 정신이 들어가고, 그야말로 난리가 납니다. 꼬일 대로 꼬여버린 운명을 풀기 위한 남주의 분투기, 과연 어떻게 될까요?

     


     

    8. 향밀침침신여상: 2018/로맨스 판타지 사극30부작/7.7점

    향밀침침신여상-포스터
    향밀침침신여상-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8
    장르 로맨스 판타지 사극
    회차 30부작 38분
    평점 7.7점
    플랫폼 티빙

     사랑의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여주인공 금멱이 우연히 뛰어난 무공을 지닌 남주 욱봉의 목숨을 구해주게 됩니다. 함께 지내면서 남주는 여주를 사랑하게 되지만 여주는 남주에 대한 정체모를 마음의 정체를 그저 특별한 우정이라고만 생각합니다.

     

     전생에서, 신계에서, 인간계에서 얽힌 둘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삼생삼세십리도화를 본 사람이라면 반드시 봐야 하는 작품, 향밀침침신여상입니다.

     


     

    7. 평범적영요: 2018/오피스 드라마/42부작/7.8점

    평범적영요-백경정
    평범적영요-백경정

    구분 내용
    연도 2018
    장르 오피스 드라마
    회차  42부작 45분
    평점 7.8점
    플랫폼 티빙

     웹툰작가 윤태호의 미생을 드라마화 한 국내 작품 미생의 판권을 따 만든 중국 드라마 '평범적영요'입니다. 원작에서 주인공은 상사에 들어가지만 리메이크 판에서는 캐피털 회사에 입사합니다.

     

    원작과 중국판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비교하면서 보는 재미도 있고, 중국 직장인들의 현실적인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여러모로 매력있는 작품입니다.

     

     

    6. 녹비홍수: 2018/로맨스 사극/73부작/7.8점

    녹비홍수-포스터
    녹비홍수-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8
    장르 로맨스 사극
    회차 73부작
    평점 7.8점
    플랫폼 티빙

     원제는 지부지부응시녹비홍수, 줄여서 간단히 녹비홍수라고 부릅니다. 남존여비 시대 계모와 배다른 언니들에게 구박받던 주인공이 지혜와 인품으로 무장하여 현명하고 당찬 여인으로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입니다.

     

    실제 커플이 등장해서 더욱 화제가 되었고, 드라마가 끝난 뒤 둘은 결혼까지 했습니다.

     


     

    5. 경여년: 2019/타임슬립 판타지 사극/46부작/8점

    경여년-포스터
    경여년-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9
    장르 타임슬립 판타지 사극
    회차 46부작 45분
    평점 8점
    플랫폼 티빙

     대박 드라마 장야의 원작 소설 작가인 묘니의 또다른 소설을 드라마로 만든 작품입니다.

     

     현대의 기억을 가진 채 과거의 갓난아기로 태어난 주인공 범한. 닭다리를 뜯고 있던 임완아에게 첫 눈에 반합니다. 범한은 어렸을 때 부터 남들과 다른 기발한 생각을 해 내며 뛰어난 무공을 지니고 있었습니다. 뛰어난 스승을 만나 고수로 성장하게 된 범한은 마침내 자신의 출생과 어머니의 비밀을 밝혀내기 위해 운명의 소용돌이에 뛰어들게 됩니다.

     


     

    4. 신석연: 2019/선협물 로맨스 판타지 사극/60부작/8.3점

    신석연-포스터
    신석연-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9
    장르 선협물 로맨스 판타지 사극
    회차 60부작
    평점 8.3점
    플랫폼 티빙

     8.3점. 점수부터 엄청납니다. 장르는 선협물로, 신선계와 인간계를 오가며 주인공들이 운명에 맞서는 사랑을 한다...는 내용 뭔가 익숙하지 않나요? 맞습니다. 삼생삼세십리도화의 임옥분 감독이 맡은 작품입니다.

     

    기구한 운명의 여주와 그녀를 를 보호하려는 남주 사이의 생을 넘나드는 애절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TOP 3. 랑야방2 풍기장림: 2017/사극 정치 로맨스/50부작/8.5점

    랑야방2-풍기장림-포스터
    랑야방2-풍기장림-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7
    장르 사극 정치 로맨스
    회차 50부작 45분
    평점 8.5점
    플랫폼 티빙

     중국드라마 불후의 명작, 랑야방. 2015년 이후로 정해진 중국 드라마의 압도적 존재는 지금까지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3년 만에 나온 게 바로 량야방2:풍기장림 입니다. 시대는 전작으로부터 50년이 지난 때로, 손자 세대의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흔히 본편 만한 속편 없다고, 속편은 보통 워낙 뛰어난 본편의 후광에 가려 상대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대가 너무 커서 실망도 커지는 안타까운 경우입니다.

     

    그러나 랑야방 2는 선방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1편이 워낙 넘사벽이었음에도 불구하고 2편이 8.5점이라는 점수를 받았다는 것은 속편에 대한 불리한 인식을 극복할 정도로 빼어난 작품이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1편의 여운에 잠긴 분들, 정치 사극의 매력에 빠지신 분들께 최고의 선택으로 추천합니다.

     


     

    TOP 2. 최호적아문1[가장 좋았던 우리]: 2016/청춘 학원 로맨스 드라마/24부작/8.9점

    최호적아문-포스터
    최호적아문-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6
    장르 청춘 학원 로맨스 드라마
    회차 24부작 45분
    평점 8.9점
    플랫폼 티빙

     최호적아문 국내에는 '가장 좋았던 우리'라는 제목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춘기 고등학생들의 풋풋하고 설레는 이야기들을 담고 있습니다. 남주 위화이 역을 맡은 배우 류호연의 인기가 폭발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실제 고등학생의 나이로 너무도 매력적인 주인공의 모습을 보여줘서 이 작품으로 입덕한 팬들의 수가 엄청납니다.

     

     현대극 중에서 9점에 가까운 8.9점을 받은 작품은 처음 봐서 놀랐습니다. 보통은 8점을 넘기기도 힘든데 말이죠. 사극의 인기가 높고 그래서 투자도 사극 위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현대극의 힘이 약한데 이례적으로 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중국 학생들은 연애가 금지되어 있다는 점을 알고 보면 더욱 재밌는 드라마, 최호적아문입니다.

     


     

    TOP 1. 랑야방: 권력의 기록: 2014/복수극 정치 사극/부작/9.3점

    랑야방-포스터
    랑야방-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5
    장르 복수극 정치 사극
    회차 54부작 45분
    평점 9.3점
    플랫폼 티빙

     3위 랑야방2:풍기장림에서 짐작하신 분들이 계셨을 겁니다. 1, 2편을 모두 독점 보유하고 있다니 티빙 참 무서운 곳이네요. 랑야방: 권력의 기록은 9.3점으로 복수극의 정점, 정치 사극의 정점에 군림하고 있는 작품입니다.

     

     시한부 삶을 선고받은 매장소는 당대 최고의 책사입니다. 권력을 얻고자 하는 한가닥 하는 사람들 모두가 매장소에게 찾아와 애걸합니다. 그러나 매장소가 선택한 사람은 그 누구도 예상치 못한 사람, 바로 정왕입니다. 복수를 그리는 남자와가 자신의 도화지에 그려내는 비정한 권력의 세계. 당신에게 새로운 세계를 선사해 줄 작품, 랑야방입니다.


     지금까지 티빙 중국드라마 중드 추천 TOP 9 목록이었습니다. 강력한 작품들을 독점 보유하고 있는 게 새삼 놀랍습니다. 읽어주신 분들 모두 인생 작품 만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