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최신주소/중국 드라마 영화

TOP 9 중국 사극 드라마 추천 순위

 중드 중국 사극 드라마 추천 순위 딱 알려드립니다! 더이상 찾아 헤메지 마세요. 여기 리스트만 봐도 시간이 모자랄 테니까요.

 

 사극은 진입장벽이 있는 편입니다. 우리 나라 사극도 잘 안 보는데 다른 나라 역사물물이 재밌을까? 라는 생각도 합니다. 그러나 한번 보기 시작하면 끝입니다. 중드 사극 명작 특유의 쫄깃한 스토리와 화려한 영상미에 속절없이 빨려들어가게 됩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이상 당신도 늦었습니다. 그만 체념하시고 중드 사극 추천 리스트를 하단에서 확인하세요!

.

중드-사극-절대쌍교-포스터
중드-사극-절대쌍교-포스터

연관 글

이 글의 작품을 볼 최적의 장소도 궁금하시죠? 그럴 줄 알고 준비했습니다.
👉  중국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 TOP 10 무료 무조건 한글자막을 활용하세요!

다른 장르의 BEST 작품도 궁금하지 않으세요?
👉 중국 드라마 추천 TOP 9 완전판을 확인해 보세요.

 

목차

     

    중국 사극 드라마 순위 추천 TOP 9

     

    9. 삼생삼세십리도화: 2017/로맨스 판타지 사극/58부작/6.5점

    삼생삼세십리도화
    삼생삼세십리도화

    구분 내용
    연도 2017
    장르 로맨스 판타지 사극
    회차 58부작
    평점 5.6점
    플랫폼 넷플릭스 티빙

     중드 로맨스 사극에서 삼생삼세십리도화를 빠뜨릴 수가 없습니다. '순위가 왜 이렇게 낮아?'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계실 지 모르겠습니다. 도우반 평점을 기준으로 배치했다는 점, 그리고 취향은 다양하다는 점을 너그러이 이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기 웹소설이 원작이며, 여주와 남주가 3번의 생을 거치며 서로 인연을 맺는 이야기입니다. 

     

     첫 사극 입문작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현대극만 보던 사람에게는 헤어스타일 등이 다소 낯설고 많은 회차도 부담스럽겠지만, 보고 나면 보기 전의 나의 빵뎅이를 걷어 차고 싶어 지는 작품입니다. 안 보고 뭐했냐고!

     


     

    8. 학려화정: 2019/무협 로맨스 정치 사극/60부작/7.1점

    학려화정-포스터
    학려화정-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9
    장르 로맨스 정치 사극
    회차 60부작 45분
    점수 7.1점
    플랫폼 왓챠 티빙

     영화같은 연출과 음악에 눈과 귀가 호강하는 드라마입니다. 그리고 남주의 삶이 정말 처절할 정도로 기구합니다. 수없이 울고 고통스러워 하지만 순간순간 최선의 선택을 내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나아가는 이야기입니다.

     

    남주가 처한 지독한 운명을 보다 보면 그만 두라고 말하고 싶을 정도지만, 그래도 어떻게든 한 걸음씩 나아가는 모습을 어쩔 수 없이 응원하게 됩니다. 로맨스 보다는 웰메이드 정치 사극에 가깝습니다.

     


     

    7. 장야: 2018/무협 로맨스 판타지/60부작/7.4점

    장야-포스터
    장야-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8
    장르 무협 로맨스 판타지
    회차 60부작
    평점 7.4점
    플랫폼 왓챠 넷플릭스 티빙

     첫 화부터 느낌이 올 겁니다. 이거 진짜구나! 화끈한 전개, 주인공이 가진 비밀,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장면들과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까지.

     

    복수를 위한 긴 여정 중 고수들을 만나 성장하며 거대한 비밀에 접근해 나가는 이야기입니다. 복수극은 언제나 꿀잼을 보장하는 소재입니다. 여기에 화려한 액션과 수려한 영상미가 더해져 화룡점정을 찍습니다.

     

     

     

    6. 전문중적진천천: 2020/타임슬립 사극 판타지/24부작/7.6점

    전문중적진천천-포스터
    전문중적진천천-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20
    장르 타임슬립 로맨스 사극 판타지
    회차 24부작
    평점 7.6점
    플랫폼 티빙

     2020년 상반기를 뜨겁게 달군 타임슬립 로맨스 사극입니다. 이 작품으로 중국 사극 드라마에 입문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현대극의 가벼운 맛과 사극만의 매력의 배합 비율이 기가 막힙니다. 그리고 스토리는 더 기가 막힙니다!

     

     우연히 자신이 쓰던 소설 속 세계로 빠지게 된 여주인공. 여존남비 사상을 가진 나라의 공주가 되어 버렸습니다. 그리고 남주는 남존여비 나라의 왕자입니다.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이야기가 소설 내용 대로 흘러가도록 노력하지만 갈수록 이상한 방향으로 틀어지고 맙니다.

     

     현대극과 사극에 타임슬립과 로미오와 줄리오 포맷을 섞었다? 괴식 아니면 미식 둘 중 하나일 텐데, 시청자들의 반응은 미식으로 결론지어 졌습니다.

     


     

    5. 금의지하: 2019무협 로맨스 추리 사극/55부작/7.6점

    금의지하-임가륜-담송운
    금의지하-임가륜-담송운

    구분 내용
    연도 2019
    장르 무협 로맨스 추리 사극
    회차 55부작
    평점 7.6점
    플랫폼 왓챠 웨이브 티빙

     금의지하는 흔치 않은 추리 사극입니다. 남주 육역은 황제 직속 기관인 금의위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피도 눈물도 없는  세상 차가운 인물입니다.

     

    여주는 치안을 담당하는 하급 관리로 깨발랄 그 자체인 캐릭터입니다. 어떤 사건으로 인해 두 인물이 함께 일하게 되는데, 처음에 티격태격 합니다.

     

    그런데 함께하다 보니 미운정 고운정이 들면서 냉혈한 남주에게 여주의 따스함이 조금씩 스며들어 가는데...

     

    얼굴도 눈망울도 똥글똥글한 여주가 엄청 귀여워서, 문득 정신 차리면 미소 지으면서 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4. 진정령: 2019/무협 판타지 사극/56부작/7.7점

    진정령-위무선-남망기
    진정령-위무선-남망기

    구분 내용
    연도 2019
    장르 무협 판타지 사극
    회차 56부작
    평점 7.7점
    플랫폼 왓챠 웨이브 티빙

     진정령은 BL 소설인 마도조사를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드라마 버전으로 각색하면서 BL 성향은 많이 옅어지고 수위가 낮은 브로맨스 액션 무협물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남녀 간의 사랑 보다는 남주인공 간의 케미가 주를 이룹니다. 

     

     16년 전 일어났던 사건의 진상을 밝혀내기 위해 두 남주가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팬들에 의해 필수 사극 중 하나로 지정된 작품 중 하나입니다.

     

     

    TOP 3. 향밀침침신여상: 2018/로맨스 코미디 판타지 사극/30부작/7.7점

    향밀침침신여상-등륜
    향밀침침신여상-등륜

    구분 내용
    연도 2017
    장르 로맨스 판타지 사극
    회차 60부작
    평점 7.7점
    플랫폼 티빙

     삼생삼세십리도화를 본 사람은 반드시 향밀로, 향밀침침신여상은 반드시 삼생삼세로 가게 됩니다. 빠져나갈 수 없는 지옥의 회전문 중 한 축을 맡고 있는 작품.

     

    30부작으로 비교적 짧지만 강력한 임팩트로 긴 여운을 남깁니다. 개인적으로 마지막회를 보고 나서 한참동안 여운에 빠질 수 있어야 정말 잘 만든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향밀, 정말 잘 만들었습니다.

     

     사랑 때문에 큰 상처를 입은 화신 재분은 자신의 딸만은 사랑에 상처입지 않길 바라며 딸에게 사랑의 감정을 모르게 하는 약을 먹입니다. 딸 금멱은 감정이 없는 채로 자라나 따분한 일상을 보내던 중 하늘에서 떨어진 천계의 황자 욱붕을 만나게 됩니다.

     

    둘은 함께 여러 사건을 겪으며 얽히는데, 그 과정에서 욱붕은 금멱을 사랑하게 되지만 금멱은 욱붕을 특별하다고는 생각하지만 당연히 사랑의 감정은 모르는 채입니다.

     

     과연 금멱은 다시 사랑의 감정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이윽고 금멱과 욱붕 사이의 충격적인 비밀까지 밝혀지게 되는데...

     


     

    TOP 2. 동궁: 2019/무협 판타지 로맨스 사극/55부작/7.7점

    동궁-포스터
    동궁-포스터

    구분 내용
    연도 2019
    장르 무협 판타지 로맨스 사극
    회차 30부작
    평점 7.7점
    플랫폼 왓챠 웨이브 티빙

     복수를 그리는 남주. 원수인 남주를 사랑하게 되어버린 여주. 여주는 증오의 대상을 사랑하는 자신을 견디지 못해 스스로 망천수에 뛰어들어 기억을 지워버리고 맙니다. 그리고 여주를 따라 망천수에 뛰어든 여주.

     

     시간이 지나 둘은 기억을 잃은 채 다시 만나 사랑하게 됩니다. 그런데 불행하게도 기억이 되살아난 여주. 증오스러운 남주를 다시 사랑하게 되어버렸다는 걸 깨닫자 다시금 고통 속에 빠지게 됩니다. 영문을 모른 채 갑자기 자신을 칼로 찌를 정도로 증오하는 여주를 이해할 수 없는 남주.

     

     지독한 악연으로 얽힌 둘의 관계는 어떻게 될까요? 포브스 선정 후유증 장난 아닌 중드, 동궁입니다.(포브스는 농담입니다 ^^)

     


     

    TOP 1. 랑야방 권력의 기록: 2014/복수극 사극/54부작/9.3점

    랑야방-매장소
    랑야방-매장소

    구분 내용
    연도 2014
    장르 복수극 정치 사극
    회차 54부작
    평점 9.3점
    플랫폼 티빙

     누가 당신에게 중드 사극의 절대자를 묻거든, 조용히 랑야방을 일러 주어라. 도우반 평점 9점을 넘기기란 정말정말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그런데 이 작품이 해 냈습니다. 무려 9.3점. 나온 지 7년이 다 되어 가지만, 명작은 시대를 초월합니다.

     

     억울한 누명을 쓰고 멸문지화 당한 가문의 유일한 생존자 매장소의 처절한 복수극. 무공을 쓰지 못하는 악조건을 딛고 두뇌와 인품 만으로 정상의 자리에 오른 주인공과 그를 얻어서 천하를 차지하기 위한 권력자들의 싸움.

     

    매 편이 레전드인 작품 랑야방을 1위로 선정했습니다.


     중드 중국 사극 드라마 추천 순위였습니다. 인생 작품 고르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