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보기 최신주소/일본 드라마 영화

TOP 5 최신 일드 다시보기 무료 사이트🍣[전설의 레전드 자막CG]🗾

최신 일드 다시보기 무료 스트리밍 합법 사이트? 여기서 종결합니다.

이 곳은 최신 일본 드라마를 완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비교 자체가 불가능한 레전드 퀄리티의 자막을 보유한 곳이며

이미 한국인 60만 명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괜히 불편하고 광고 많은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 이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합법적이고 성능도 뛰어난 일본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사이트를 하단에서 만나보세요!

 

1. 도라마코리아 바로가기

 

 도라마코리아는 일본 드라마 판권을 공식적으로 구입해서 국내에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한국에서 회원가입한 사람의 수가 이미 60만 명을 돌파했을 정도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 곳은 여러모로 일본 드라마 스트리밍계의 전설 그 자체인 곳인데, 그 이유를 본격적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 도라마코리아 바로가기

 

1. 완전 무료

도라마코리아-작품수

무려 204개 작품 2139개의 에피소드가 완전 무료입니다.
그리고 지금 이 순간에도 최신 무료 드라마가 계속해서 추가되고 있습니다.

 

웬만한 곳에서는 유료 결제해야만 가능한 1080P 화질도 무료

24bit 이상의 음질도 무료

최신 작품 스트리밍도 무료

현지에서 방영중인 드라마도 약간의 시간차만 두고 무료

그냥 다 무료입니다.

 

물론 중간에 광고를 조금 봐야 하긴 하지만, 이 곳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품질에 비하면 광고 정도야 봐 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왜냐하면, 전설의 레전드급 자막 서비스 또한 무료이기 때문입니다.

 

2. 레전드급 일본어 자막과 CG

 

도라마코리아에서는 자체적으로 번역가와 CG 전문가를 고용해서 자막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일드 시청자들이 조금의 불편함도 느끼지 않고 편안하게 드라마를 볼 수 있도록 아낌없이 투자하고 있습니다.

 

그 퀄리티란, 긴 말이 필요할까요? 직접 보시죠.

 

과일가게-일본어-cg처리-전과일가게-일본어-cg처리-후
과일가게 간판 번역 CG

 

자판기-일본어-cg처리-전자판기-일본어-cg처리-후
커피 자판기 글자 번역 CG

 

소바-일본어-cg처리-전소바-일본어-cg처리-후
소바 면 포장지 번역 CG

 

역-간판-지지대-일본어-cg처리-전역-간판-일본어-cg처리-후
우에노역 번역 CG

 

커피 자판기의 사소한 글자, 생소바 포장지의 비닐에 빛이 들어오는 부분까지 신경썼습니다.
기차역의 간판을 한글로 번역하면서 글자 뒤의 받침대 배치까지 처리하는 부분은 그야말로 장인정신으로 빚어낸 CG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혹시 CG만 화려하고, 번역의 질은 떨어지는 거 아냐?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아래 도라마코리아의 공식 블로그 링크 하나로 그 답을 대신합니다.

 

광고위한 편집포인트 및 아재s러브 2화 자막검수 포인트

격조했습니다. 도라마코리아 오야붕입니다. I.본 글에 들어가기 전에, 블로그 상단의 '독점작품 소개'를 ...

blog.naver.com

 위의 블로그를 조금만 구경해 봐도 ‘진짜’ 일드 덕후가 운영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광고를 삽입하는 포인트도 직접 검수하여 최대한 드라마의 맥락을 방해하지 않는 곳에 넣고 있습니다. 또한 자막 한 줄 한 줄도 기계적인 번역이 아니라, 최대한 작가의 의도와 현지 문화를 살려서 번역하고 있습니다.

 

 시청자의 편의를 위해 이렇게까지 힘쓰는 곳은 단언컨대 한 군데도 찾지 못했습니다.

 

 + 일본어 공부를 위해 드라마를 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도라마코리아의 모든 작품에서 자막을 끄고 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심지어 CG처리 된 자막조차 다시 끄고 볼 수 있습니다. ㄷㄷ

 

3. 도라마코리아 모바일 어플

 

도라마코리아는 모바일 어플로도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구글 플레이)와 ios 두 가지 버전 모두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버전으로 사용하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 도라마코리아 어플 바로가기▼

 

dorama 도라마코리아 - Google Play 앱

합법적인 일본콘텐츠 스트리밍, 일본드라마 동시방영

play.google.com

 

IOS 도라마코리아 어플 바로가기▼

 

‎dorama 도라마코리아

‎일본 방송콘텐츠 공식 무료 서비스 도라마코리아, 이제 일본 드라마, 버라이어티를 합법적으로 무료로 즐겨보세요.

apps.apple.com

 

 

4. 판권을 구매한 공식 합법 사이트

 드라마 스트리밍 사이트들은 대부분 불법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저작권 협의 없이 영상을 떼 온 다음, 온갖 광고를 덕지덕지 붙여서 그 수입을 가져가는 식입니다.

 

 그러나 도라마코리아는 모든 콘텐츠들을 독점 수입해서 정식 판권을 가지고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주연 배우가 직접 한국어로 인사하는 모습▼

일드-고독한미식가-고로상-한국어인사
자막 뿐만 아니라 실제로 배우가 한국어로 인사하고 있습니다.

 

일드-고독한미식가-고로상-도라마코리아

 유명 드라마의 주연 배우가 직접 ‘도라마코리아’를 언급하며 인사하는 것만 봐도 공인된 합법 사이트임을 알 수 있습니다.

 

 반면 저작권을 침해하는 불법 일드 스트리밍 사이트들은 조악한 자막, 낮은 화질에 광고까지 덕지덕지 붙여 두기 때문에 사용할 이유가 단 1도 없습니다. 도라마코리아가 완벽한 상위호환 사이트이기 때문입니다.

 

5. 꿀잼 작품 고르는 방법

 도라마코리아는 매년 매 분기마다 10개 이상의 독점 작품들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심야식당 전 시즌은 물론이고, 고독한 미식가도 특별편은 물론 새로운 시즌이 나오는 족족 독점 작품으로 추가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추가된 작품들 중에서 내 입맛에 맞는 드라마만 쏙쏙 골라 보는 2가지 방법을 소개합니다.

 

1. 필터로 골라 보기

도라마코리아-필터

 5가지 필터를 통해 정교하고 편리하게 내가 원하는 드라마를 추려낼 수 있습니다.

 

장르: 스포츠, 시트콤, 예능, 다큐, 판타지, 로맨스, 법정, 액션, 코미디, 의학, 공포, 범죄, 시대극

태그: 꽃미남, 과학, 단편, 서스펜스, 미식, 복수, 액션, 관찰, 미스터리, 힐링, 애니, 타임슬립, 실사화, 먹방, …

연도: 2017년도 4분기, 2018년도 1분기, … , 2022년도 2분기, …

방영: 방영중, 완결

제작사: KTV, KBC, YTV, NHK, Abema-TV, ABC, MBS, WOWOW, Fuji TV, NTV, TBS, …

 

2. 시청자 평점 참고하기

▼도라마코리아 홈페이지의 커뮤니티에서 시청자 평점 탭으로 들어가면 시청자들이 작품별로 직접 최신 콘텐츠들에 매긴 별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별점 5점이 많은 드라마 위주로 보면 꿀잼 드라마를 더욱 쉽게 발굴할 수 있습니다.

일드-도라마코리아-시청자-평점

 

 개별 작품 별 시청자 평점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별-일본-드라마-시청자-평점

 

6. 도라마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도라마코리아가 여러 면에서 넘사벽급으로 뛰어난 것은 맞습니다.

 

 그러나 자막 퀄리티가 조금 떨어지더라도 광고 없이 일드를 보고 싶어 하는 분들을 위해서, 다음 사이트를 준비했습니다.

 


 

2. 제이박스(jbox)

 제이박스는 도라마코리아보다 자막의 퀄리티, 최신 독점 작품 수, 편의기능 등이 다소 부족하며 유료이지만, 결제하면 광고 없이 편하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용은 편 당 500원, 또는 월 정기 결제 6,900원으로 무제한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와카코와 술, 고독한 미식가, 이건 경비 처리 할 수 없습니다, 인비저블, 혼자서 마실 수 있어, 전과자, 남자 카피라이터 육아 휴직을 받다, 아내 초등학생이 되다, 언령장, 고쿠센, 속도위반 결혼, 나나, 아사다 가족, 우리 집 이야기, 톱 나이프, 테세우스의 배, 세대전쟁, 그때 키스해 두었더라면, 제츠메시로드, 루팡의 딸, 우리는 위험하지 않아

 

3. 왓챠플레이

 

 보고싶은 드라마가 왓챠에만 있다면, 2주 무료 체험 기간을 이용해서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아래의 리스트에서 보고 싶은 드라마를 CTRL+F로 찾아 보세요!

도망치는건 부끄럽지만 도움이 된다, 한자와 나오키, 굿닥터, 증쇄를 찍자!, 언내추럴, 마더, 코우노도리, 심야식당, 시그널 장기 미제 사건 수사반, 빵과 스프 고양이와 함께하기 좋은 날, 수수하지만 괭장해! 교열걸 코노 에츠코, 3학년 A반 지금부터 여러분은 인질입니다, 장난스런 키스 ~러브 인 도쿄, 와카코와 술, 너는 펫, 집을 파는 여자, 과보호의 카호코, 용사 요시히코와 마왕의 성, 호타루의 빛, 나의 위험한 아매, 최고의 이혼, 보더, 결혼 못하는 남자, 사채꾼 우시지마, 마더게임 ~그녀들의 계급~, 닥터 X: 외과의 다이몬 미치코,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 가족의 형태, 가면라이더 고스트, 파워레인저 닌자포스, 도쿄 타라레바 아가씨, 저 결혼 못하는게 아니라 안 하는 겁니다, 별 볼 일 없는 나를 사랑해주세요, 감옥학원-프리즌 스쿨, 옆자리 세키군과 루미짱의 사상, 스미카 스미레, 여자 구애의 밥, 하이 앤 로우, 아라사짱 무수정, 시라토리 레이코입니다! 

 

▼왓챠플레이 일본드라마 바로가기

 

일본 드라마

TV 시리즈 40개

watcha.com

 


 

4. 넷플릭스

 

 넷플릭스는 일드 보다는 한드, 미드 위주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넷플릭스 오리지널 또는 독점 작품들이 있기 때문에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넷플릭스 독점 시리즈 리스트

금붕어 아내, 신문기자,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우주를 누비는 쏙독새, 심야식당 도쿄 스토리, 아틀리에, 남편의 그것이 들어가지 않아, 나만이 없는 거리, 팔로워들, 히야마 켄타로의 임신, 방랑의 미식가, 빛의 아버지

 

일반 리스트

부인은 취급주의, 일본침몰, BG 신변경호인, 증쇄를 찍자, 아스코마치, 리갈 하이, 하나사키 마이가 잠자코 있지 않아, 사랑의 달, 독거 소년 코타로, 선술집 바가지, 채널 고정!, 최고의 이혼, 빵과 스프와 고양이와 함께하기 좋은 날, 100만엔의 여인들, 카케구루이, 스캠, 미스터리 연인 이토, 시그널, 사라진 첫사랑, 리:마인드, 끝까지 갈걸 위원회, 라이어 게임, 노다메 칸타빌레, 시청-나는 어제 죽었다, 카레의 노래

 

▼넷플릭스 일본드라마 바로가기

 

Netflix

스마트 TV, 태블릿, 스마트폰, PC, 게임 콘솔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영화와 시리즈를 마음껏 즐기세요.

www.netflix.com

 

 


 

5. 웨이브

 

 웨이브의 일본드라마 리스트입니다.

혼인 신고서에 도장을 찍었을 뿐인데, 고독한 미식가 시즌9, 사랑입니다! 양키 군과 흰지팡이 걸, 언내추럴, 닥터 화이트, HERO, 린코씨는 해보고 싶다, 무챠부리! 내가 사장이 되다니, 이웃집 치카라, 사랑은 계속될 거야 어디까지나, 아름다운 그, 만복, MIU404, ST 적과 백의 수사파일, 케이x야쿠 위험한 파트너, 프로미스 신데렐라, 꽃보다 남자, 카카후카카, 꾸미는 사랑에는 이유가 있어, 아름다운 그대에게, 전개걸, 러브팬텀, 절대 BL이 되는 세계vs절대 BL이 되고싶지 않은 남자, 오오마메다 토와코와 3명의 전남편, 엿보기 구멍, 99.9 형사전문변호사 시즌2, 나이트 닥터, 서바이벌 웨딩, 라디에이션 하우스, 하얀거탑, 도망의 F, 우리들은 미쳤다, 사내 메리지 허니, 미녀 혹은 야수 등등..

 

▼웨이브 일본드라마 바로가기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여기까지 일드 다시보기 무료 스트리밍 최신 사이트 링크였습니다.

글이 도움되었다면 아래의 공감 버튼 한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