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인빅터스 X7: 가격 후기 스펙 9가지 특징 (독일 평정 무선 청소기)

최강의 흡입력과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독일제 무선청소기 인빅터스 x7의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인빅터스 X7은 LED 전동 브러시 기능, 간편한 분리, 원터치 오픈형 먼지 통, 극세사 소프트 롤러, 긴 배터리 시간, 정수기 통도 찌그러뜨리는 380W의 강력한 흡입력, 가벼운 무게, 빠른 충전시간 등 최상급 무선청소기들과 비교했을 때 여러 스펙에서 앞서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러면서도 가격은 고급형 청소기의 절반 수준입니다.

 

인빅터스 x7 단점 가격 스펙 특징 할인 정보 후기 등의 정보를 하단에서 바로 만나보세요!

 

인빅터스 x7

무선 청소기

 인빅터스 X7 무선 청소기는 LG나 다이슨의 유명 제품들보다 여러 면에서 앞서거나 대등합니다. 단지 사용시간은 살짝 짧지만, 그래도 청소하기엔 충분히 넘치는 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믿고 쓰는 독일 제품입니다. 독일 무선청소기 시장 점유율 1위, 독일에서만 300,000대가 넘게 팔린 제품, 아마존 평점 4.5점, 독일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 더 설명이 필요할까요? 이제 인빅터스 X7의 특장점을 본격적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추천 포스팅

설탭 7가지 사실: 가격, 후기, 무료 아이패드 정보

 

목차

     

    1. 인빅터스 X7 간단 스펙 소개

    • 형태 : 핸디+스틱형
    • 집진 방식 : 2중 터보 싸이클론
    • 주요 기능 : 물걸레, 충전 거치대
    • 충전시간 : 4시간
    • 사용시간 : 1시간
    • 배터리 : 리튬이온
    • 브러시 : 바닥, 솔형, 틈새, 물걸레, 마루

     

    2. 가성비 무선 청소기 추천: 인빅터스 X7 가격 확인하기

     

     가성비 무선 청소기 하면 떠오르는 제품의 가격을 공개합니다.


    인빅터스 x7 가격은 389,000원입니다.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기준으로 소비자가 649,400원에서 40% 할인이 적용되었습니다. 위메프, 11번가, 에누리, 다나와에서는 모두 399,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인빅터스 공식 온라인 몰이 가장 저렴하네요.

     

    3. 380W의 강력한 흡입력

    3-1. 최대 흡입력 380W로 강력한 청소

     무선청소기의 성능을 확인하는 핵심 지표는 뭘까요? 바로 흡입력입니다. 일반적으로 무선 청소기는 그 특성상 유선 청소기에 비해 출력이 약한 편인데요, 인빅터스 무선청소기의 경우 웬만한 유선청소기에 뒤지지 않을 만큼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합니다.

     

     인빅터스 x7의 경우 무려 최대 흡입력이 380W입니다. 사진에서처럼 정수기 통도 손쉽게 찌그러뜨릴 정도입니다. 이 파워는 60초에 80,000번 회전하는 BLDC 모터를 헤드에 장착했기 때문에 나올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흡입력만 강하다고 다 좋은 청소기일까요? 그건 아닙니다! 그 이유를 아래에서 확인해 볼게요.

     

    3-2. 10,000 rpm의 회전력 전동형 파워 브러시

      인빅터스 X7에 설치된 파워 브러시는 10,000RPM의 회전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헤드에 80,000RPM의 모터가 있는데, 왜 브러쉬는 또 10,000 RPM씩이나 빠르게 회전할까요?

     

     그 이유는 단순히 흡입력 만으로는 바닥에 들러붙은 각종 이물질을 효과적으로 빨아들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너무 미세하거나 점성이 있는 이물질의 경우 흡입력이 강해도 제대로 빨려 올라오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럴 때 브러시의 강력한 회전의 도움을 받으면 손쉽게 빨아들일 수 있게 됩니다.

     

     독일 인빅터스 X7의 브러시에는 특장점이 한 개 더 있는데요! 바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3-3. 넓은 면적의 극세사 소프트 롤러

     바로 극세사로 만들어졌다는 점입니다. 이로 인해 표면 마찰력이 극대화됩니다. 바닥의 긴 머리카락이나 애완동물의 털이 청소기 브러시에 엉키는 경험 다들 해보셨죠? 흡입력이 떨어졌다 싶어서 살펴보면 어김없이 털 뭉치가 흡입구를 틀어막고 있었을 겁니다.

     

     넓은 극세사 브러시는 털이 엉키지 않아 편리합니다. 흡입구에 끼인 머리카락 뭉치를 낑낑대며 빼내는 거 청소할 때 자주 겪는 스트레스죠. 먼지도 잔뜩 끼어서 지저분한 건 물론이고요. 하지만 이젠 더 이상 겪지 않아도 되는 일입니다.

     

     다음은 헤드의 마지막 기능을 소개하겠습니다.

     

    3-4. LED 전동 브러시 헤드

     invictus x7은 헤드에 LED 전동 브러시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청소하기 힘든 어두운 곳 구석구석의 먼지까지 청소할 수 있습니다. 침대 밑, 소파 아래 등 잘 안 보이는 공간을 청소할 때 그동안은 감으로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LED 등을 통해 이제는 눈으로 보고 확실히 먼지를 제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헤드만 해도 편리한 기능이 참 많았죠? 하지만 기능이 아무리 좋아도 얼마 못 쓰면 말짱 꽝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배터리 성능은 어떨지 살펴보겠습니다.

     

    4. 고출력 리튬이온 배터리

     인빅터스 x7 배터리 성능입니다. 한 번에 60분 이상 끊기지 않고 청소할 수 있습니다. 완충까지는 약 3시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큰 장점은, 한 번에 본체와 여분 배터리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용시간에 대해서, 아래 가격이 2~3배 더 비싼 1,000,000원 대 타사 무선 청소기와의 비교표를 살펴보겠습니다.

     

    5. 타사 하이엔드급 무선 청소기와 비교

     invictus x7은 L사, D사 무선 청소기보다 2~3배 더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여러 면에서 앞서거나 대등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흡입 최대 출력, 충전시간, 무게, 사용시간에서 전혀 뒤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음은 청소를 간편하게 해주는 3가지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6. 간편한 청소

    6-1. 트리거 방식 고정 레버

     인빅터스 X7은 손목 피로를 최소화하기 위해 많은 신경을 썼는데요, 그중 크게 두 가지 요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는 트리거 방식 고정 레버와 그립감이 좋은 손잡이 형태입니다.

     

     위 사진과 같은 형태를 트리거 방식이라고 합니다. 오랜 시간 작동해도 손목에 부담이 최대한 가지 않게끔 만들어졌습니다.

     참고로 1년 무상 AS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6-2. 믿을 수 없는 무게 2.6kg

     두 번째는 가벼운 무게입니다. 무게가 가벼울수록 당연히 손목에 가는 부담이 줄어듭니다. 본체와 튜브, 헤드의 무게를 모두 합쳐도 2.6kg입니다.

     

     아무런 부담을 주지 않는다는 설명은 조금 지나친 감이 있지만, 그래도 가벼운 무게가 부담이 최소화하는 것은 확실합니다.

     다음은 구석구석까지 청소할 수 있게끔 해주는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6-3. 180도 Motorized

     집안 곳곳에는 각지고 구석진 곳, 높은 곳, 침대 아래 등 청소하기 난감한 곳들이 많습니다. 물론 이런 상황을 대비해서  다양한 청소기 헤드가 있죠. 하지만 잠깐 구석진 곳을 청소할 때마다 매번 헤드를 교체하는 건 참 번거로운 일입니다.

     

     이 번거로움을 해결해주는 기능이 바로 180도로 꺾이는 헤드입니다. 여러 방향으로 돌리고 눕혀서 낮은 곳, 높은 곳, 각진 곳을 구석구석 청소할 수 있습니다.

     

    7. 간편 분리 세척 필터

    7-1. 미세먼지 99.9% 제거 3중 필터

     인빅터스 x7의 필터는 3중으로 이루어져 있어 미세먼지를 99.99% 제거할 수 있습니다. 갈수록 미세먼지가 많아지는 오늘날이죠.

     

     일반적인 필터로는 집안에 쌓인 미세먼지를 제대로 청소하지 못해 자칫하면 밖이 아니라 집에서까지 미세먼지를 마시게 됩니다. 하지만 인빅터스는 촘촘한 필터로 미세먼지를 빈틈없이 걸러냅니다.

     

    7-2. 손쉬운 분리, 편리한 세척

     청소기를 다 쓴 뒤 필터 청소하는 건 또 하나의 스트레스죠? 어떻게 빼야 할지, 어떻게 씻어야 할 지 난감합니다. 심지어 필터를 청소하려다 애써 청소한 바닥에 쓰레기가 후드득 떨어지는 대참사까지 발생하기도 하죠.

     

     하지만 인빅터스 x7의 경우 필터를 가는 모든 과정이 간편 그 자체입니다. 버튼 하나로 필터 분리와 먼지통 비우기가 뚝딱입니다.

     

     심지어 분리한 필터는 바로 물세척할 수 있습니다. 아래사진처럼 유튜버 양품생활님의 리뷰 영상 중에서도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세척이 불가능한 필터를 물로 씻게 되면 악취가 나거나 성능이 뚝 떨어지는데요, 그래서 또 다른 청소기로 필터의 먼지를 흡입하거나, 에어건을 쏘거나, 가는 솔로 터는 등 아주 귀찮아집니다. 그런 점에서 인빅터스 x7의 필터는 선녀 같네요.

     

    8. 할인 무료증정 이벤트

     현재 인빅터스 x7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5차 수량 완판 기념으로 3가지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첫째로, 가입 후 첫 구매 시 10,000원 즉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이벤트를 통해서는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 에어프라이어를 무료로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는 아주 간단한데요, 포토 구매평을 남기기만 해도 누구나 무료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벤트는 사은품이 품절되기 전까지만 진행한다고 합니다.

     

    9. 후기

     

     인빅터스 x7 후기입니다. 

     

    한 번 무선의 편리함을 맛본 사람은 다시는 유선으로 돌아가기 힘들다고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성능. 이미 독일에서 검증된 제품이니만큼 최선의 선택지가 되어줄 것입니다.

     

     지금까지 최고급 가성비 무선 청소기 인빅터스 X7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