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라라스윗 커피 맛 ㄹㅇ 후기/맛 표현/평가

라라스윗 커피 맛

라라스윗 커피 맛 후기입니다. 이전에 세븐일레븐 영수증 이벤트 참여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이벤트로 얻은 쿠폰을 사용해서 반값에 살 수 있었습니다.

 

 지난 번에 리뷰했던 딸기 맛은 칼로리 대비 매우 훌륭한 맛을 자랑했는데요, 라라스윗 커피맛은 어땠을까요? 하단에서 확인해 주세요!

라라스윗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라라스윗-커피맛-손에-쥔-모습
라라스윗-커피맛-손에-쥔-모습

 라라스윗 시리즈의 아이덴티티는 압도적으로 낮은 칼로리 입니다. 여기서 타 아이스크림과 비교했을 때 맛에서 얼마나 선방하는 지가 관건인데요.

 

 결론부터 말하겠습니다. 이번 커피맛, 꽤 선방했습니다.

라라스윗-6가지-맛
라라스윗-6가지-맛

추천 포스팅

라라스윗 딸기맛 후기와 ㄹㅇ 맛평가

라라스윗 초코맛 후기와 ㄹㅇ 맛평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놀라운 꿀팁 5가지

 

목차

     

    1. 라라스윗 커피 맛 칼로리

     

     라라스윗 커피 맛의 칼로리는 1파인트(474ml) 당 280Kcal 입니다. 100ml로 환산하면 60Kcal이죠. 전에 리뷰했던 초코 맛과 같은 열량입니다.

    라라스윗-커피맛-정면
    라라스윗-커피맛-정면

     전면 커버를 보면 칼로리가 크게 적혀 있는데, 이게 참 양날의 검입니다. 분명 낮긴 한데, 낮다고 방심해서 더 먹게 되는 불상사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번에도 충격적인 일이 일어났는데요, 그건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2. 영양성분

    라라스윗-커피맛-영양정보
    라라스윗-커피맛-영양정보

     라라스윗 커피 맛 영양 정보입니다. 100ml 당 나트륨 40mg(2%), 탄수화물 11g(3%), 당류 3g(3%), 당알콜 4g, 지방 2g(4%),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1.6g(11%), 콜레스테롤 30mg(10%), 단백질 4g(7%)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할 만한 점은 딸기 맛보다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 함량이 높다는 것입니다. 무슨 이유에서 높아졌는 지 찾아 봤습니다.

    라라스윗-커피맛-설명
    라라스윗-커피맛-설명

     진하고 고소한 베트남산 커피와 신선한 원유의 조합이라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원유의 포화지방과 콜레스테롤이 추가되어 다소 함량이 높아진 것 같네요. 그래도 시중 다른 아이스크림들에 비하면 한참 낮은 수준이라서 괜찮습니다.

     

     참고로 월드콘 1개(160ml)의 포화지방 함량은 7g(47%) 입니다. 라라스윗 커피 맛 160ml의 포화지방 함량은 0.54g(3.7%) 입니다. 무려 12.7배나 차이가 납니다. 그러니까 방심하고 11.7개를 더 먹어도 됩니다.

     

     이제 원재료명을 살펴 봅시다. 진짜 제품 설명에서 말하는 재료들이 들어가 있을까요?

     

    3. 원재료명

    라라스윗-커피맛-원재료명
    라라스윗-커피맛-원재료명

     라라스윗 커피 맛 원재료명 입니다. 국산 원유, 전란액(계란:국산), 정제수, 에리스리톨, 유크림(우유:국산), 설탕, 분리우유단백질(MPI), 식이섬유, 커피 분말(원두:베트남산), 천연향료(바닐라향), 천일염, 식물성 글리세린, 로커스트콩검, 구아검, 효소처리 스테비아. 우유, 계란 함유. 식품 유형 : 아이스밀크(유지방 3.5%)

     

     위에서 설명한 대로 베트남산 원두의 커피 분말과 국산 원유가 들어갔네요. 제품 설명이 솔직했군요. 좋습니다. 다음 차례는 이 글의 메인인 맛 후기와 표현입니다.

    4. 커피 맛 리얼 표현

     라라스윗 커피 맛은 텁텁함 없이 부드럽고 깔끔한 맛. 고소한 맛입니다. 라고 홈페이지에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 설명을 기준으로 첫 입을 먹었을 때 맛을 음미해 봤는데요.

     

     고소한 맛은 크게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깔끔한 맛은 확실합니다. 왜나하면 설탕 대신 스테비아와 에리스리톨이 들어갔기 때문입니다. 입 안이 텁텁하거나 진득해 지는 느낌이 없이 상쾌합니다.

     

     시중에 나온 다른 맛과 비교했을 때, 더위사냥과 삼각 커피우유가 떠오르는 맛입니다. 더위사냥 느낌이 나지만 덜 진합니다. 삼각 커피우유와 흡사하지만, 미묘하게 다릅니다. 둘 사이 어느 지점에 있는 맛입니다.

     그래서, 최종 결론은!

     

    라라스윗-커피맛-다-먹은-모습
    라라스윗-커피맛-다-먹은-모습

     완식 해버렸습니다. 사진은 분리수거를 위해서 씻은 뒤의 모습입니다. 음식물이 묻은 용기는 분리수거 할 수 없다는 점, 꼭 기억해 주세요! 이상 라라스윗 커피 맛 리얼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